메뉴 건너뛰기

후기 쓰레기의 정사는 뜻밖의 힐링물 의도치 않은 꽁냥물
3,457 5
2020.12.08 22:26
3,457 5

결과적으론^^


과정이 넘나 험난하고 개좆같았으니 작가님이 원래 더 피폐하게 가려고 했었는데 그러지 못했다는 후기 보고

깔쌈하게 힐링물로 받아들임ㅋㅋㅋㅋ


돈많고 피지컬 개쩔고 정력은 더더 개쩌는 연상의 음험공이랑

얼굴 존나 잘났으나 돈 벌 방법은 없고 어찌어찌 연명하다 찾았다나의사랑~~하면서 존나 무서운 공한테 꽂혀버린 연하수

어떻게 보면ㅇ 연하수 머리가 꽃밭으로 보일 수 있지만 1부 마지막과 2부 초반을 본 사람들은 알지 수는 그냥 살기 위해서 열심히 발버둥 친 죄밖에 없어ㅠㅜ


이름도 찰떡같은 리경x최형도 츄라이츄라이 그림체 좀 취향 탈 수 있음 근데 떡씬 대꼴림

리경은 내가 본 대물중에서도 울트라 성능의 대물이고 많이는 아니나 드문드문 가학적 취향이 나타나는데

형도는 성적으로 그냥 평범한 놈이지만 리경이 좋아하니까 좋아하는 척 맞춰주다 찐으로 좋아하게 됨


뱀같은공 피지컬존나존나인공 속모르겠는 꿍꿍이공(1부한정) 최형도가 자길 좋아해서 범죄자가 안될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공 츄라이...츄라이?? 우주추랴이...??

잘생긴수 섹시한수 몸도좋수 심각하고 힘든 상황에서도 반의도적 꽃밭머리로 나름 인간성을 유지하는수 그리고 중반쯤부터 존나 리경밖에 모르는 직진수 핵직진수

2년 동안 생사 모르는 리경을 기다리고 원망하고 기다리고 원망하고...근데 만나자마자 베드인~^^


이 커플은 진짜 섹스없이 못 살 거야...백년간 외전 보고 싶은 웹툰이야 개인적으로ㅠㅠ 리경형도 다 너무 맘에 들어ㅜㅜㅜ


작가님 전작 은석이와 정구도 존나 최고다b 몸 파는 미인공x떡대수 미남수 의도치 않은 문란수 츄라이^ㅠ^

쓰레기의 정사 복스ㅡㅂ하다 벅차올랐어 아 그리고 지나가는 회상씬 몇컷으로 좀좀따리 형도 억지로 남창짓하는 거 나오는데 혹시 모르니까 알아두라

목록 스크랩 (0)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드라마이벤트] 이정재 주연 스타워즈 시리즈! 디즈니+ 팬시사 & 미니GV with 이정재 133 05.26 16,053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4월 1일 부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어서 새로 읽어줘야 접힙니다.📢] 23.11.01 3,964,157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4,703,75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21,102,481
공지 성별관련 공지 (언급금지단어 필수!! 확인) 16.05.21 22,292,982
공지 알림/결과 ❤️소설/웹툰/드씨/벨드/벨게임 등 모든 1차 BL 언급 가능❤️ 65 02.18 84,273
공지 알림/결과 비엘 장르가 궁금하거나 막 입덕한 뉴비들을 위한 정리글 32 22.03.14 295,947
공지 알림/결과 *.:。✿*゚¨゚✎・✿.。.:* BL방 공지 *.:。✿*゚¨゚✎・✿.。.:* 34 19.07.08 389,259
공지 알림/결과 1차상업BL카테 안물안궁 리스트 (feat. tmi) 25 17.09.23 456,019
공지 알림/결과 1차상업BL 카테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작품의 기준 (상업비엘이란?) 22 17.07.25 422,39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668317 잡담 ㅈㅇㄹ 5분 줄거리가 뭐야? 03:23 28
3668316 잡담 ㅇㅂㅇ물류센터 3일연속갔다왔고 하루 2만보씩 넘게걸었던데 살은100그램도안빠졌더라 1 03:21 46
3668315 잡담 ㅇㅂㅇ 발레관련 쇼츠 보는데 재밌다 03:09 39
3668314 잡담 천추 꿇어라 듣고옴 3 03:09 36
3668313 잡담 독어택 포제 8트 첫귀 메모 ᖰ( ꒪⌓꒪)ᖳ 03:06 32
3668312 잡담 진짜 엄청 귀엽게 생긴 수 없나? 추천해주라 ㅎㅎㅎ 2 03:04 46
3668311 잡담 더티하이 아니 엔젤 땀도 많이 흘렸다했는데!! 02:56 22
3668310 잡담 ㅇㅂㅇ아 라면먹고시퍼 1 02:53 21
3668309 잡담 해후 아궁금한데 스포당하기는싫고 2 02:42 27
3668308 잡담 해후 아.무.한.테.나? 2 02:38 34
3668307 잡담 프로젝션 와 천세주 한국대 02:34 22
3668306 잡담 수가 모브빌런인 사이비 교주 심문하는 중인데 교주놈 개웃김ㅋㅋㅋㅅㅂㅋㅋㅋ 3 02:25 59
3668305 잡담 아드씨 생각만해도 개재밌어 ㅅㅂ 1 02:20 68
3668304 잡담 ㅇㅂㅇ쿠키런 배터리 많이잡아먹어? 베터리수명같은거나 2 02:18 42
3668303 잡담 ㅇㅂㅇ 종종 외모 현타와서 덕질에 영향 받는데 6 02:06 163
3668302 잡담 ㅇㅂㅇ폰게임 뭐해??? 소리 안들어도되는 게임 5 02:01 83
3668301 잡담 ㅇㅂㅇ 양념치킨 먹고싶어 3 01:58 36
3668300 잡담 ㅇㅂㅇ 낼은 냉면을 먹어봐야게따 2 01:54 41
3668299 잡담 그놈공 그놈공 같이 공수덩치차이 확실하고 8 01:42 94
3668298 잡담 아 천추 첨부터재탕할까 1 01:4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