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보면 2권 후반부터 재밌대서 1권 읽고 2권두 샀는데 내용이 앞이랑 별다를거 없어서 그냥 꾸역꾸역 읽다가 그래두 별점도 높고 하니까 3권부터는 재밌겠지하고 3권도 결제해서 봐서 완결까지 봤는데 이건 뭐 너무 밍숭맹숭해서 실망했어 ㅠ 뭐 사귀는것도 그냥 몇번 만나지도 않는데 썸이라고 하기도 애매해서 사귀는 과정도 너무 뜬금없다 싶어 ㅠ BL에서 L기대하고 보면 진짜 많이 실망할거야 그냥 게임소설로 보면 그냥저냥 읽을만하다고 봄 근데 카테고리가 BL인데 L비중이 진짜 생수통 하나에 설탕 한스푼정도라 이거 감안하고 봐야해
그냥 1권 보고 바로 탈주할걸 전권 결제한거 너무 아까워
안본 덬들은 1권 읽고 내 취향 아니다 싶으면 바로 탈주해 1권부터 3권까지 거의 비슷하고 분위기 그대로 가니까....
그냥 1권 보고 바로 탈주할걸 전권 결제한거 너무 아까워
안본 덬들은 1권 읽고 내 취향 아니다 싶으면 바로 탈주해 1권부터 3권까지 거의 비슷하고 분위기 그대로 가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