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키워드가 얼빠수인데 ㄹㅇ 얼빠길래
서술이 수시점이라서 얘가 공 얼굴에 얼마나 진심인지
존나 잘보임
무튼 공이랑 만난지 3번째만에 하고 사귀고
진도 개빨리나감
공은 집착기질있는 조폭공인데 수한정 내숭부림
수는 빙의부작용 심하게 앓고있는 병약수고 피토하고 이런거 많이 나옴 180넘는 얼굴하얀 냉미남수고
남한테는 개무심 지는 원래세계로 돌아가야한다 생각하니까
인간관계에 정을 안주는 타입이고
공한테는 직진 잔망쩔음
둘이 넘 빨리 사랑에 빠지길래 감정선 이해 안가네 ㅡㅡ 이랬는데 알고보니 사랑에 빠진 깊은 서사가있었음 ㅠㅠ
서사밝혀지는데 울었다 ㅜㅜ
그리고 공 수 사이가 고구마도없고 달달한데 병약하고 소설속 빙의라서 앞의전개를 모르니까 수의 정신상태가 불안한데
수시점이라서 잘 보임 이게 작품분위기에 우울하면서도 달달한
묘한 분위기가 계속 감
공은 원래 수를 가볍게 먹버하려고했다가 찐사되고
집착기질있는 수한정 다정공으로 바뀌어가는데
공 존나 멋있고 조폭인데 나이 지가 더 많다고
한국대 다니는 아픈 수보다 더 으른같고 정상적임 ㅋㅋㅋㅋㅋ
개그도 웃기고 나는 술술읽히고 재밌었어
추천한다
서술이 수시점이라서 얘가 공 얼굴에 얼마나 진심인지
존나 잘보임
무튼 공이랑 만난지 3번째만에 하고 사귀고
진도 개빨리나감
공은 집착기질있는 조폭공인데 수한정 내숭부림
수는 빙의부작용 심하게 앓고있는 병약수고 피토하고 이런거 많이 나옴 180넘는 얼굴하얀 냉미남수고
남한테는 개무심 지는 원래세계로 돌아가야한다 생각하니까
인간관계에 정을 안주는 타입이고
공한테는 직진 잔망쩔음
둘이 넘 빨리 사랑에 빠지길래 감정선 이해 안가네 ㅡㅡ 이랬는데 알고보니 사랑에 빠진 깊은 서사가있었음 ㅠㅠ
서사밝혀지는데 울었다 ㅜㅜ
그리고 공 수 사이가 고구마도없고 달달한데 병약하고 소설속 빙의라서 앞의전개를 모르니까 수의 정신상태가 불안한데
수시점이라서 잘 보임 이게 작품분위기에 우울하면서도 달달한
묘한 분위기가 계속 감
공은 원래 수를 가볍게 먹버하려고했다가 찐사되고
집착기질있는 수한정 다정공으로 바뀌어가는데
공 존나 멋있고 조폭인데 나이 지가 더 많다고
한국대 다니는 아픈 수보다 더 으른같고 정상적임 ㅋㅋㅋㅋㅋ
개그도 웃기고 나는 술술읽히고 재밌었어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