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1이랑 N11중에..E11은 e10반대쪽 사이드에 가까워서 고민된다ㅠㅠ
E11이랑 N11중에..E11은 e10반대쪽 사이드에 가까워서 고민된다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1 | 06.24 | 35,4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867 | 잡담 | 혹시나 나같이 찾는 사람 있을까봐 올려. 플로어 좌석번호 3 | 17:42 | 59 |
| 35866 | 잡담 | 취소표 잡는다고 눈알 빠질거같은데 1 | 15:44 | 76 |
| 35865 | 잡담 | 나 솔직히 이런적 ㄹㅇ 처음이야 1 | 15:17 | 69 |
| 35864 | 잡담 | 여기 구역은 왜 자꾸 왔다갔다 하는거지 2 | 15:01 | 99 |
| 35863 | 잡담 | 예매창 들어갛는데 취소밭이였으면 좋겠다 | 14:18 | 36 |
| 35862 | 잡담 | 일예 21만명 몰렷대 2 | 14:10 | 115 |
| 35861 | 잡담 | 취소표 모아서 팬클럽취켓팅이라도 해라ㅜ 2 | 13:55 | 61 |
| » | 잡담 | 자리 골라주라 2 | 13:44 | 62 |
| 35859 | 잡담 | W4 W1 E5 E11 시제석이야..? 5 | 13:39 | 78 |
| 35858 | 잡담 | 보통 같구역이면 당일에 자리 바꿔줄 사람 구할 수 있을까...? 2 | 13:17 | 54 |
| 35857 | 잡담 | 취켓 잡았다ㅠㅠㅠㅠㅠ 7 | 12:40 | 154 |
| 35856 | 잡담 | 구라같아.... 1 | 12:23 | 53 |
| 35855 | 잡담 | N6분위기+소리 즐기고싶은데 너무 멀까.. 2 | 12:09 | 55 |
| 35854 | 잡담 | 플로어 자리 어디가 더 좋아보여? 4 | 11:52 | 95 |
| 35853 | 잡담 | 취켓 진짜 정병온다... 5 | 11:38 | 98 |
| 35852 | 잡담 | 오늘부터 일본콘 응모받는거같던데 | 11:36 | 31 |
| 35851 | 잡담 | 취소표 있긴함?? 3 | 09:39 | 160 |
| 35850 | 잡담 | 자리 잡은걸로 만족해야되는거 아는데 6 | 09:30 | 138 |
| 35849 | 잡담 | 뱅모닝💛 3 | 08:19 | 29 |
| 35848 | 잡담 | ㅠㅠ지용이 앙콘할땐 선예매 거의다풀었었는데....... 1 | 00:16 | 1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