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자리 골라주라
62 2
2026.06.26 13:44
62 2

E11이랑 N11중에..E11은 e10반대쪽 사이드에 가까워서 고민된다ㅠㅠ

eIEyPS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1 06.24 35,4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2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867 잡담 혹시나 나같이 찾는 사람 있을까봐 올려. 플로어 좌석번호 3 17:42 59
35866 잡담 취소표 잡는다고 눈알 빠질거같은데 1 15:44 76
35865 잡담 나 솔직히 이런적 ㄹㅇ 처음이야 1 15:17 69
35864 잡담 여기 구역은 왜 자꾸 왔다갔다 하는거지 2 15:01 99
35863 잡담 예매창 들어갛는데 취소밭이였으면 좋겠다 14:18 36
35862 잡담 일예 21만명 몰렷대 2 14:10 115
35861 잡담 취소표 모아서 팬클럽취켓팅이라도 해라ㅜ 2 13:55 61
» 잡담 자리 골라주라 2 13:44 62
35859 잡담 W4 W1 E5 E11 시제석이야..? 5 13:39 78
35858 잡담 보통 같구역이면 당일에 자리 바꿔줄 사람 구할 수 있을까...? 2 13:17 54
35857 잡담 취켓 잡았다ㅠㅠㅠㅠㅠ 7 12:40 154
35856 잡담 구라같아.... 1 12:23 53
35855 잡담 N6분위기+소리 즐기고싶은데 너무 멀까.. 2 12:09 55
35854 잡담 플로어 자리 어디가 더 좋아보여? 4 11:52 95
35853 잡담 취켓 진짜 정병온다... 5 11:38 98
35852 잡담 오늘부터 일본콘 응모받는거같던데 11:36 31
35851 잡담 취소표 있긴함?? 3 09:39 160
35850 잡담 자리 잡은걸로 만족해야되는거 아는데 6 09:30 138
35849 잡담 뱅모닝💛 3 08:19 29
35848 잡담 ㅠㅠ지용이 앙콘할땐 선예매 거의다풀었었는데....... 1 00:16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