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매로 3일 총합 4만석정도 푼 느낌 https://theqoo.net/bigbang/4256078469 무명의 더쿠 | 21:39 | 조회 수 108 회당 1만석 약간 더 풀었다고 해야하나? 회차당 3만 5천정도 될텐데?이럴거면 선예매 왜 함?????? 일예로 다 하던가..멤버십에 쿠플 가입까지 한 덬들만 바보 만드는 상황이 어이없음진짜 이 회사는 하나도 변하질 않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