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당 1만석 약간 더 풀었다고 해야하나? 회차당 3만 5천정도 될텐데?
이럴거면 선예매 왜 함?????? 일예로 다 하던가..
멤버십에 쿠플 가입까지 한 덬들만 바보 만드는 상황이 어이없음
진짜 이 회사는 하나도 변하질 않았어
이럴거면 선예매 왜 함?????? 일예로 다 하던가..
멤버십에 쿠플 가입까지 한 덬들만 바보 만드는 상황이 어이없음
진짜 이 회사는 하나도 변하질 않았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6 | 06.24 | 19,2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6,49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721 | 잡담 | 오늘도 화이팅이야 1 | 11:22 | 11 |
| 35720 | 잡담 | 뱅모닝💛 2 | 08:21 | 28 |
| 35719 | 잡담 | 솔직히 난 무난하게 올콘할줄... 3 | 07:22 | 102 |
| 35718 | 잡담 | F9는 어제 선예매때 풀지조차 않았어 4 | 06:56 | 124 |
| 35717 | 잡담 | 같은날 동일인으로 선예1 일예1 잡으면 1 | 01:24 | 106 |
| 35716 | 잡담 | 근데 티케팅 열릴때 네이버 시계 / 네이비즘이랑 초 차이 나지 않았어? 3 | 06.24 | 124 |
| 35715 | 잡담 | 근데 나 티켓팅때마다 궁금한게 다들 어디있다 오는거야..?ㅋㅋㅋㅋㅋ 3 | 06.24 | 168 |
| 35714 | 잡담 | 티켓팅 실패 후유증 왜케 심하지 1 | 06.24 | 77 |
| 35713 | 잡담 | 아니 이럴거면 팬클럽 선예매 왜 함 1 | 06.24 | 118 |
| 35712 | 잡담 | 선예로 중콘 잡았으면 일예로 중콘 못 잡아? 2 | 06.24 | 165 |
| 35711 | 잡담 | 쿠플 예매완료하면 알림톡 와? 3 | 06.24 | 102 |
| 35710 | 잡담 | 마지막으로 간 뱅콘 언제였어? 18 | 06.24 | 163 |
| 35709 | 잡담 | 제발 쿠팡에서 나와.... 폰 감옥에서 내보내줘 1 | 06.24 | 75 |
| 35708 | 잡담 | 8시 글로벌 예매는 자리 많이 풀렸을까? 1 | 06.24 | 168 |
| 35707 | 잡담 | 하루에 좌석 몇석이야??? 1 | 06.24 | 110 |
| 35706 | 잡담 | 실패한 덬들도 있지....? 2 | 06.24 | 133 |
| 35705 | 잡담 | 아 진짜 너무 우울하다... 1 | 06.24 | 70 |
| 35704 | 잡담 | 티켓 관련 뭐 물어보려고 왔거든 4 | 06.24 | 152 |
| » | 잡담 | 선예매로 3일 총합 4만석정도 푼 느낌 1 | 06.24 | 199 |
| 35702 | 잡담 | 표 한장도 없는 덬??? 9 | 06.24 | 1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