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3일이면 최소 10~12만 들어가는데 대기가 4.5만이었는데 3만대 후반부터 못잡은 사람들 속출하는거 보면..? 상식적으로 반이라도 풀었으면 다 자기 자리 한자리씩은 있어야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