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제와서 하는 소리지만
80 0
2026.06.24 19:27
80 0

애들 와이지랑 바이바이 해서 좋아했는데

뱅콘에 와이지 등장해서 첨에 쫌 놀랬다 ㅋㅋㅋㅋㅋㅋ

 

잊고있었어 빅뱅 상표권? 은 와이지한테 있다는거슬.....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21 46,33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9,06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703 잡담 오늘 성공한덬들 날짜구역 알려주라 1 21:01 9
35702 잡담 3층 이 만큼 봤는데 결제튕김 1 20:59 37
35701 잡담 그거 알아 나 오늘 빂5기 티셔츠 입고 티켓팅 했다 2 20:57 21
35700 잡담 작년에 BC카드 우르르 튕긴거 기억남? 2 20:48 61
35699 잡담 고양 드론 시야 질문 있어 1 20:40 66
35698 잡담 이거근데진짜 조롱아니야?나너무열받아 1 20:39 100
35697 잡담 시발 내일 남은자리 다 풀고 선예매 다시해 1 20:37 41
35696 잡담 아...나낼은 연차못내는데....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 1 20:35 41
35695 잡담 우리 반도 안푼거깉지 4 20:32 99
35694 잡담 일단 3층에 한국팬 존많일거같음 2 20:25 95
35693 잡담 다 안푼데 글로벌때문인 이유가 큰가 20:25 51
35692 잡담 쿠플 내 자리를 못봐서 불편하다 3 20:24 118
35691 잡담 아 풀린거 보니까 양옆에 한국인 있을 확률 정말 적겠네 20:24 31
35690 잡담 진심 일반예매 날짜 미루고 선예매 일정 다시 잡아라 진짜 2 20:24 56
35689 잡담 나무 화나서 머리에 열오름 1 20:22 46
35688 잡담 일부만푼거맞아 ㅅㅂ 13 20:20 186
35687 잡담 얼리버드 혜택이 뭐야 ...? 키트를 주는것도 아니고 선예매 좌석 다 풀리는것도 아니고 2 20:19 72
35686 잡담 카드결제 튕긴 덬 있음? 4 20:19 64
35685 잡담 취켓은 내일부터 가능해?? 20:18 18
35684 잡담 난 선예매 빡세더라도 3층 끝 내자리 하나쯤은 무조건 얻을 줄 알았지.... 20:18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