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입력은 결제 단계에서 입력하면 돼?
잡담 지류티켓 맞아?
8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 06.21 | 44,0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3,28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564 | 잡담 | 너 무 긴 장 돼 4 | 16:47 | 50 |
| 35563 | 잡담 | 와 나 일콘 좌석 가격 지금 봤는데 3 | 16:17 | 75 |
| 35562 | 잡담 | 갑자기 떨리기시작.... 2 | 15:53 | 51 |
| 35561 | 잡담 | 진짜뭘까 1 | 14:06 | 99 |
| 35560 | 잡담 | 티켓팅하고 나서 2 | 13:14 | 77 |
| » | 잡담 | 지류티켓 맞아? 2 | 11:39 | 89 |
| 35558 | 잡담 | 선예매코드 재입력 할 방법 있을까.... 1 | 11:32 | 114 |
| 35557 | 잡담 | OSX가 뭘까ㅏ 2 | 11:01 | 90 |
| 35556 | 잡담 | 쿠플 새고를 했었나?? 1 | 08:56 | 133 |
| 35555 | 잡담 | 뱅모닝💛 2 | 08:19 | 16 |
| 35554 | 잡담 | 다들 언제 노리니...? 2 | 01:04 | 108 |
| 35553 | 잡담 | 쿠플 처음인데 날짜 먼저 선택한 다음 대기야? 2 | 00:51 | 106 |
| 35552 | 잡담 | 얘들아어케 너무 긴장돼 2 | 06.23 | 43 |
| 35551 | 잡담 | 결제할 때 무조건 앱으로 해야해?? 2 | 06.23 | 98 |
| 35550 | 잡담 | 쿠플 카드 결제할 때 예매자 명의 아녀도 괜찮아? 1 | 06.23 | 75 |
| 35549 | 잡담 | 쿠팡에 선예매코드만 입력하면 끝이야? 1 | 06.23 | 78 |
| 35548 | 잡담 | 멤버십이랑 쿠플 정보 달라도 될까..? 1 | 06.23 | 69 |
| 35547 | 잡담 | 티켓팅 하루 남았다 1 | 06.23 | 22 |
| 35546 | 잡담 | 이번 서베이는 다른 국가로 한 사람들 많은 듯 4 | 06.23 | 175 |
| 35545 | 잡담 | 쿠팡플레이 토스 결제도 가능하지? 1 | 06.23 | 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