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퀘어 일본 kpop남자 솔로 투어 기록-지디, 대성
3,68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9 | 00:05 | 13,8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3,5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5,56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720 | 잡담 | 소신발언 5 | 17:30 | 25 |
| 35719 | 잡담 | 플로어 일어나서 설치는 애들이나 잘 막아줬으면 1 | 17:21 | 20 |
| 35718 | 잡담 | 플로어 숫자 작을수록 무대쪽인가? 1 | 17:18 | 20 |
| 35717 | 잡담 | 혹시 막콘 e1~4는 풀렸어? 1 | 16:04 | 36 |
| 35716 | 잡담 | 진짜 와지 트럭보내고싶다 1 | 13:12 | 56 |
| 35715 | 잡담 | ㅋㅋㅋㅋ선예 망하고서 화나고 우울했는데 이제 오기 생김 3 | 12:31 | 73 |
| 35714 | 잡담 | 오늘도 화이팅이야 2 | 11:22 | 27 |
| 35713 | 잡담 | 뱅모닝💛 2 | 08:21 | 35 |
| 35712 | 잡담 | 솔직히 난 무난하게 올콘할줄... 3 | 07:22 | 150 |
| 35711 | 잡담 | F9는 어제 선예매때 풀지조차 않았어 6 | 06:56 | 194 |
| 35710 | 잡담 | 같은날 동일인으로 선예1 일예1 잡으면 1 | 01:24 | 137 |
| 35709 | 잡담 | 근데 티케팅 열릴때 네이버 시계 / 네이비즘이랑 초 차이 나지 않았어? 3 | 06.24 | 147 |
| 35708 | 잡담 | 근데 나 티켓팅때마다 궁금한게 다들 어디있다 오는거야..?ㅋㅋㅋㅋㅋ 3 | 06.24 | 202 |
| 35707 | 잡담 | 티켓팅 실패 후유증 왜케 심하지 1 | 06.24 | 88 |
| 35706 | 잡담 | 아니 이럴거면 팬클럽 선예매 왜 함 1 | 06.24 | 140 |
| 35705 | 잡담 | 선예로 중콘 잡았으면 일예로 중콘 못 잡아? 2 | 06.24 | 179 |
| 35704 | 잡담 | 쿠플 예매완료하면 알림톡 와? 5 | 06.24 | 118 |
| 35703 | 잡담 | 마지막으로 간 뱅콘 언제였어? 18 | 06.24 | 192 |
| 35702 | 잡담 | 제발 쿠팡에서 나와.... 폰 감옥에서 내보내줘 1 | 06.24 | 82 |
| 35701 | 잡담 | 8시 글로벌 예매는 자리 많이 풀렸을까? 1 | 06.24 | 1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