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스메틱=김경민 인턴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풍부한 컬러감과 촉촉함으로 빛나는 입술을 완성시켜줄 ‘허거블 립컬러’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맥의 ‘허거블 립컬러’는 풍부한 컬러감, 촉촉함, 지속력과 윤기까지 모두 갖춘 틴트밤이다. 독특한 젤베이스 제형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더욱 선명하게 발색되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촉촉하게 빛나는 윤기로 립글로스를 바른 듯한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으며, 함유된 콜라겐 성분은 더욱 탄력 있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만들어 준다.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촉촉하게 빛나는 사랑스러운 컬러의 입술을 표현하는 것만으로도 전체적인 메이크업을 화사하고 사랑스럽게 변신시킬 수 있다”라며 “특히 촉촉함과 발색력, 윤기, 지속력을 동시에 겸비한 이 제품으로 5월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하라고 조언했다.
한편, 맥의 '허거블 립컬러'는 트렌드를 앞서가는 포뮬러로 2년 전 출시되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틴트밤으로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재출시된 제품이다. 5월 11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에서 우선 판매에 돌입하며, 15일부터 전국의 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http://www.dailycosmetic.com/news/articleView.html?idxno=174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