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다 말이 달라서 (전체적으로 어둡다 평이긴한데) 전혀 판단이 안되고 걍 매장 가봐야겟다....... 21은 걍 21 써야된단 사람도 잇고 다크닝 와서 더 밝게 써야된다 사람도 잇고 누구는 밝다 누구는 아니다 (당연히 다르겟죠) 찾다가 머리아파짐 ㅋㅋㅋㅋ
잡담 헤라 실키 호수 고민 중이라 서치 중인데
10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