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무조건 밝은거 좋아해서 파데나 쿠션도 제일 밝은거만 사는데
후시덤 비비 넘 어두워서
디올글로우 파데랑 에뛰드 핑크색 이름 생각 아나지만
1:1:0.5 비율로 섞어서 발라봤는데
확실히 디올글로우만 발랐을때보다 피부표현이 매끈하게되는듯
나비존 왕모공이라 뭘해도 안가려지는데 얘도 막 드라마틱하게 잘 메꿔지진 않지만 모공부각이 덜되는거같기도하고
암튼 피부결 좋아보여서 이게 어디냐싶음 계속 쓰게될듯
후시덤 비비 넘 어두워서
디올글로우 파데랑 에뛰드 핑크색 이름 생각 아나지만
1:1:0.5 비율로 섞어서 발라봤는데
확실히 디올글로우만 발랐을때보다 피부표현이 매끈하게되는듯
나비존 왕모공이라 뭘해도 안가려지는데 얘도 막 드라마틱하게 잘 메꿔지진 않지만 모공부각이 덜되는거같기도하고
암튼 피부결 좋아보여서 이게 어디냐싶음 계속 쓰게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