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피부 얇은 덬의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31 0
2026.06.24 23:09
31 0
본 포스팅은 케어플러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븉방덬들 안녕👋 이제 슬슬 덥고 습해지는 여름인데 다들 피부 무사하니!!


이번에 내가 여름에 쓰기 딱 좋은 제품을 체험해보게 되어서 비슷한 피부고민 가진 덬들이 있으면 유용할 것 같아 후기를 써볼게~


일단 내 피부타입은


- 엄청난 수부지 (볼따구+코아래로는개개건조, 이마 코는 유분폭발, 눈가도 건조) 

- 홍조가 평소에도 심한 것은 아님, 온도 변화나 땀 흘리면 생기긴 함

- 피부가 매우 얇음

- 보통 스킨케어는 가벼운 수분감+히알루론산 함유 제품들로 부스터프로로 흡수시키면서 씀


+) 땀 뻘뻘날 정도의 운동을 주 3회 정도 하고 있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잡는거나 트러블로부터 진정시키는 데 제일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열감 내려주는거잖아ㅠㅠ 벌겋게 익어있으면 수분 날라가고 그럼 또 내 피지샘은 유분 내뿜고 완전 악순환이야.. 

운동하고 나서 뜨거워지는건 말할 것도 없고 내가 쓰는 디바이스는 20분 풀로 돌려서 쓰면 약간 뜨끈한 느낌이 있더라구? 그래서 이래저래 피부에 쿨링을 주는 제품을 하나 써야겠다 생각은 계속 있었는데


모델링팩 - 만들고 뒷정리하기가 세상 너무 귀찮음😔

쿨링 목적으로 나온 패드나 시트팩 (내가 써본 것: xx즈인, xx전씨) - 쿨링은 되긴 되는데 내 느낌에는 너~무 차가워서 얇은 피부인 사람은 이게 오히려 피부에 자극될 것 같은 느낌🤕


이래서 참 귀찮더라고...


GkEeZa

이번에 써본 '케어플러스'의 '더마 PDRN 수딩 패치'는

내 고민을 어느정도 많이 해결시켜준 제품이야!!! 


pInyxb

한 팩 안에 4세트가 개별 포장 되어있고 한 세트 안에 이마, 양 볼 붙일 수 있게 3피스로 되어 있어.

그럼 실제로 중요한 사용 후기를 봐야겠지😀


(얼굴 피부 사진 드갑니다)


RQTXou

cHxgBW

내가 막 홍조가 미친듯이 심하다 이런 타입은 아니라 전/후사진을 바로 비교해야 얼마나 좋아지는지 감이 올거같아 이렇게 연속으로 올려봤어~ 완전 똑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조명 아래에서 찍은거야ㅋㅋ 피부 때깔이 달라졌지?

vFDnoZ


pcxqVs

이쪽도 차이 확연하지ㅎㅎ 


NSWXCj

패치 생김새는 이렇게 생겼어.

이 패치 다른 쿨링템들에 비해 장점이 뭐냐면


- 피부가 직접적으로 엄청 차갑다고 느껴지지 않는다! 

  앞에서 언급했듯 나는 피부가 아주 얇은 편이라 너무 차가운 제품은 자극적으로 느껴지는데, 이 제품은 겔타입이라 그런지 피부가 아리게 차갑고 이런 느낌은 안들어. 근데도 진정 효과는 확실히 있어서 이게 제일 마음에 드는 점이얌


- 붙이고 있는 동안 건조한 느낌이 들지 않는다!

  재생, 탄력에 효과 있는 🩵PDRN이랑 수분 잡아주는데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이 들어있고, 재질 자체도 겔마스크랑 거의 유사하게 느껴져서 그런지 마른 상태 피부에서 다른 스킨케어 없이 거의 30분 가까이 붙이고 있어도 건조한 게 없어서 좋았어. 우리 수부지들 씻고 나와서 30분동안 스킨케어 안한다? 쩍쩍갈라지는 느낌 난리나잖아🫨 근데 이건 그런거 없음 굿


단점도 있긴 함!

- 끈적거림

  패치가 겉면도 좀 끈적거려서 처음 붙일 때 이 면으로 붙이는 게 진짜 맞나? 싶었어ㅋㅋㅋ 이래서 건조함을 잡아주는건가 싶기도 하지만..


- 코, 턱은 안덮는다

  사실 이건 사람 따라서 단점이 아닐 수도 있긴 한데? 뭐 나름 이렇게 만든 의도가 있겠지만? 떼니까 코만 빨갛더라고🤥ㅋㅋㅋㅋㅋㅋ


암튼 운동하고나서 진짜 잘 쓸 거 같아ㅠㅠ 가격만 적당하다면 내돈내산 재구매의사 있음! 운동하는 더쿠들 다들 참고해🫶🏻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57 00:05 2,4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8,35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35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488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6,143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40,18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874 잡담 슈가왁스 샀는데 무서움 03:13 39
1048873 잡담 브링그린 핸드크림 존좋 1 03:10 33
1048872 잡담 요즘 피부화장 왤케 재밌지 03:03 31
1048871 잡담 이번에 아세페에서 뭐사고 별파우치 실버 받았는데.. 02:59 51
1048870 잡담 네일팁 양면테이프로 붙일때도 샌딩블럭 써야할까? 1 02:05 47
1048869 ★이벤트후기★ 🤍🩵에이쁘<UV 톤업 선 밀크> 후기🩵🤍 01:47 37
1048868 스퀘어 이니스프리 레티놀 앰플 0원 체험단&무료배송 쿠폰 10 01:16 431
1048867 잡담 현생땜에 븉방 오래 쉬었는데 백화점에서 살만한거 있을까?? 5 00:35 311
1048866 잡담 은근히 괜찮은 선크림 발견 4 00:34 468
1048865 잡담 요즘 여러 저가브랜드 써보고 엄마가 쓰던 아이오페를 썼는데 그냥 달라 7 00:30 511
1048864 잡담 눈썹 염색약 추천부탁해 1 00:26 100
1048863 잡담 요즘 건성들 파데 뭐 써? 7 00:24 184
1048862 잡담 시세이도 파데 커버력 없다해서 걱정했는데 커버 엄청 잘되는데? 2 00:21 175
1048861 잡담 혹시 부드럽고 푹신한(? 화장솜 추천해줄수 있을까? 00:18 45
1048860 잡담 백화점템 중에 마스카라 괜찮은 거 있을까? 1 00:16 100
1048859 잡담 더샘 컨실러 이거 두개 차이가 뭔지알아? 00:15 299
1048858 잡담 키티 히팅뷰러 산 덬들 있어?? 3 00:04 212
1048857 잡담 쿠션으로 베이스 하는거랑 파데 스패츌러+스펀지로 하는거랑 많이 달라? 4 00:04 177
1048856 잡담 마루빌츠 컨실러 도대체 어떻게 쓰는 거야..? 5 06.24 440
1048855 잡담 얘두라 무신사 30퍼 쿠폰 한율 립밤 된다 06.24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