썼던 거라 믿음을 갖고 본품에 리필 2개나 있는 거 샀는데
리뉴얼 돼서 그런건지 아니면 직전에 쓰던 파데가 너무 잘 맞았어서 상대적 구림인 건지
끼임도 심하고 베이스 똑같이 하고 올려도 뜨는 거 같음ㅠ
다른 브랜드 쿠션 리필 묵히다 기름 새서 결국 버린게 한달도 안됐는데
얘도 묵히다 결국 그 엔딩 될까봐 두렵다
걍 파데나 계속 쓸 걸
리뉴얼 돼서 그런건지 아니면 직전에 쓰던 파데가 너무 잘 맞았어서 상대적 구림인 건지
끼임도 심하고 베이스 똑같이 하고 올려도 뜨는 거 같음ㅠ
다른 브랜드 쿠션 리필 묵히다 기름 새서 결국 버린게 한달도 안됐는데
얘도 묵히다 결국 그 엔딩 될까봐 두렵다
걍 파데나 계속 쓸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