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서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이벤트 당첨된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나의 선크림 고민은 건조, 화장이 뜸, 번들거림이었음
아무리 상품설명에 좋다고 적혔어도 만족스럽지 못했고
매해 선크림 유목민이었는데 더쿠 이벤트니까 믿고 신청
바로 후기 시작
1. 일단 선크림 용량이 미쳤음 80밀리는 처음 봐요😆
앞으로 반년동안 잘 쓸 예정이고
팔다리 같이 발라도 될 용량, 디자인 심플하고 청량감🩵
2. 바로 발라보니! 촉촉하다고 하더니! 진짜 부드러움
아무리 선크림이 가볍다고 해도 특유의 유분이 있는데
진짜 로션 같음 일반 로션 바르는 줄 알았음
그래서 끈적이 아닌 촉촉으로 남음
3. 얼굴에 도포했을 때 수분감으로 광이 남
초근접샷인데 솜털이 매우 촉촉해진 걸 볼 수 있음ㅋㅋㅋ
제발 이대로 촉촉하게 유지되길 바라며🙏
4. 더블웨어+초보양을 베이스로 올리는 새미매트파인데
여름이라 덥웨 비율을 높여서인지 살짝 건조했음
하지만 화장이 뜨지 않았어 그리고 가루로 남지도 않음
불안한 마음에 다음날 맨얼굴에 올려봤는데 건조하지 않음!
드디어 적당히 촉촉하고 화장을 방해하지 않는 선크림이?!
아직 며칠 써보지 않아서 확정할 순 없지만 만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