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하고 파데 바르기전에 바르면 파데 뭉치고 파우더로 쓰기에는 수부지인데도 기름 안잡아주고 모공블러도 그닥이라 이거 쓸 바엔 만원짜리 파우더 쓸 것 같은데... 뭐 어떻게 쓰라고 만든거지? 사용목적이 뭐지?
잡담 헤라 프라이머 파우더는 대체 어떻게 쓰라는거지?
28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초하고 파데 바르기전에 바르면 파데 뭉치고 파우더로 쓰기에는 수부지인데도 기름 안잡아주고 모공블러도 그닥이라 이거 쓸 바엔 만원짜리 파우더 쓸 것 같은데... 뭐 어떻게 쓰라고 만든거지? 사용목적이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