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곱슬이긴한데 앞머리 제일 안쪽(두피쪽) 머리들이 엄청 곱슬이거든
그래서 겸사겸샤 볼륨매직했는데 너무 빨리풀렸어
다른데는 괜찮은데 앞머리 안쪽이 고불거리고 펴기전같은 느낌이 있음
근데 전체적으로는 매직이 잘 되긴했거든
이걸 AS해달라고 말해봐야할지 그냥 원래이렇구나 하고 지내야할지 궁금 ㅠ
그래서 겸사겸샤 볼륨매직했는데 너무 빨리풀렸어
다른데는 괜찮은데 앞머리 안쪽이 고불거리고 펴기전같은 느낌이 있음
근데 전체적으로는 매직이 잘 되긴했거든
이걸 AS해달라고 말해봐야할지 그냥 원래이렇구나 하고 지내야할지 궁금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