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니 디자이너글로우 왜케 별로지 https://theqoo.net/beauty/4255604656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151 묘하게 늙어보이는데 이유를 모르겠음.. 색상도 잘맞고 밀착 무너짐 다 무난하고 내가 좋아하는 글로우 타입인데 미묘하게..나이들어보임...하 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