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수분 보유능략이 떨어진건지 참..^^
이것저것 발라도 오일로 마무리 안하면 바디고 얼굴이고 난리도 아니야
크림스킨>에센스 아무거나 보습되는거 >일리윤크림+오일 따로
밤에는 추가로 알로에젤 해서 부스터 프로 바르는데
지겹다 지겨워 언제쯤 쵹쵹해지냐..ㅋㅋㅋㅋ

이것저것 발라도 오일로 마무리 안하면 바디고 얼굴이고 난리도 아니야
크림스킨>에센스 아무거나 보습되는거 >일리윤크림+오일 따로
밤에는 추가로 알로에젤 해서 부스터 프로 바르는데
지겹다 지겨워 언제쯤 쵹쵹해지냐..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