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실키스테이 너무 뜨는데 방법 없나 https://theqoo.net/beauty/4255300751 무명의 더쿠 | 11:12 | 조회 수 313 수부지라 그런가 실키 처음 사서 써보는 중인데 코 옆이나 모공 턱부분 이런데 엄청 뜨고 모공에 껴;; 다른 촉촉한 파데랑 섞발해야되나?ㅜㅜ 다들 어떻게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