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30살 턱살이 다이어트 10키로 넘게 뺐는데도 그대로라 인모드 도움 받으려고ㅋㅋㅋㅠㅠㅠ 공장형 말고 나름 발품 팔아서 유명한 곳 가려는데 괜찮으려나. 찾아보니까 난 슈링크나 울쎄라보단 인모드가 나을 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