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22호 정도라 발색 연한 거나 너무 하얀 거는 티도 안 나더라고 ㅜㅜ 미지근한 것도 좋아! 화장은 잘 모르겠는데 옷은 파스텔톤 잘 받는 것 같아
잡담 여쿨이나 미지근 팔레트 추천 좀!!
13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피부 22호 정도라 발색 연한 거나 너무 하얀 거는 티도 안 나더라고 ㅜㅜ 미지근한 것도 좋아! 화장은 잘 모르겠는데 옷은 파스텔톤 잘 받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