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안맞아서 안쓰던 립 섞어 바르니까 예쁘다 https://theqoo.net/beauty/4254230150 무명의 더쿠 | 14:40 | 조회 수 454 하나는 쿨이고 하나는 너무 주황주황해서 안쓰는데섞으면 예쁜 코랄이라 요즘 이렇게 바르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