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앤에게 무한 감사를 표현하며 색상 외 장점부터 나열하고 시작하겠음!
1) 누 시리즈 광택감이 미쳤음.
- 끈적이는 광이 아니라 맑게 차오르는 시럽 광이라 입술 탱글하고 넘 예뻐 보임.
2) 지워지지가 않음.
- 글로우 틴트의 약점이 착색이 안되고 잘 지워진다는거 같은데 이더앤 틴트는 글로우 틴트 중에서는 착붙으로
회식도 이길것 같은 지속력 좋은 틴트야!
3) 틴트 통이 깨끗하게 유지됨.
- 틴트 본품 통이 깊이 있어 덜어낼 때 사이드에 묻어남이 없어 통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 틴트 옆에 포뮬라 덕지덕지 묻어있는게 너무 싫은데 통 자체가 신경써서 만든 것 같아 좋더라.
=======
이젠 컬러 사진!
우선 모든 컬러가 '뮤트/누드톤'을 전제로 하지만 너무 칙칙해보이지 않는 내추럴 데일리 MLBB 컬러인 것 같아서 모두가 잘 쓸 수 있다고 봐.
(위에서 부터 순서대로 13호-12호-11호-10호이고 착색 찍은 사진과 손등 찍은 사진 느낌이 좀 다른데 개인적으로 컬러감은 손등에서 찍은 사진이랑 더 유사하다고 봄)


======
컬러별리뷰🫶🏻
1) 10호 허니넛:
누드톤 립 처돌이다? 그럼 이건 그냥 사야 함. 필수템임. 웜톤 베이스로 깔기에도 좋고 단독으로 발라도 세상 분위기 혼자 다 가짐.
"라이트 톤이 잘 어울린다." "쿨한 느낌은 안돌았으면 한다." 라면 추천!

2) 11호 토피넛
허니넛이 너무 누디해서 살짝 걱정된다면 토피넛 추천함. 허니넛 베이스에 생기 한 방울 톡 떨어뜨린 느낌? 핑크 베이지 빛이라 데일리로 막 바르기 딱 좋음
"가을뮤트 덜 톤" "브라운보단 핑크 베이지가 필요하다." 라면 추천!

3) 12호 쇼유어모브
쿨톤이라면 여기 누우면 됨. 둥둥 뜨는 핑크가 아니라 차분한 누드 모브 컬러이고, 쿨톤 MLBB의 정석 같아.
"여름쿨톤" "내 입술색과 비슷하지만 좀 탱글하게 더 이쁘면 좋겠다." 라면 추천!

4) 13호 6번필터
이번 시리즈 중에 컬러감이 제일 확실한 누드 레드야.
가을뮤트가 한 코트 바르고 쓰면 딱 괜찮았고, 포인트 메이크업으로는 두 코트 바르면 딱인 느낌이었어. (아래 사진은 얇게 한 코트 바른 느낌)
"가을웜톤"에게, "웜톤 뮤트 레드"를 찾는다면 추천!

그럼 급하게 마무리해보며 이더앤 감사합니다. 무려 4개의 데일리 틴트가 생겼어!!
=======
본 포스팅은 이더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이더앤 #누시리즈 #시티글로우 #듀이시럽틴트 #데일리누드립 #내추럴누드립 #올리브영틴트 #올영틴트추천 #올영추천템 #취향대로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