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아윤채의 인리치 본딩 크림을 선물 받아서 사용하게 되었어! 일단 이벤트로 선물 받은 거라 정말 간단하게만 후기 남기려다가 생각보다 더 좋았어서 나랑 비슷한 머릿결을 가진 덬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조금은 자세히 적어보려고!
1. 내 머리 상태
뷰티에 관심이 엄청 많은 건 아니라서 용어 같은 건 잘 모르지만 일단 내 머릿결 상태를 보자면 얇은 모발+곱슬이라서 조금만 건드려도 금방 손상이 되는데, 심지어 변덕도 심해서 매직이랑 펌을 번갈아가면서 하고 있거든. 그러다보니까 머리가 엄청 푸석푸석한데, 또 두피는 지성인지 헤어 제품을 잘못 쓰면 퇴근하고 집 올 때쯤 머리꾸링내가 나는 아주 관리가 어려운 머리야.
머리 감고 나서 워터 트리트먼트 + 단백질 크림 + 컬크림 + 헤어오일 발라줘야 그래도 버석버석한 느낌이 많이 사라지는데, 머리에 영향이 많이 없는지 단백질 크림도 두 겹씩 겹쳐발라주고 있어.
2. 제품 후기

일단 노란빛이 도는 크림이고 향도 호불호 크게 안 갈릴 향이더라구! 그냥 오~ 향 좋다~ 싶은데 어떤 향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어! 근데 뭐 딱히 거부감 느낄 이유는 없는 향이었어!

이게 갑자기 왠 손 사진인가 싶겠지만.. 다른 헤어크림들 바르면 머리에 열심히 비벼 발라도 늘 잔여물이 한 바가지 남아서 휴지로 닦아내고 화장을 했었는데, 아윤채 인리치 본딩 크림은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머리에 그렇게 비벼 바르지도 않았는데 잔여물이 많이 남질 않더라고. 흡수가 잘 되어서 그런지 뽀송! 까지는 아니어도 거의 대부분의 크림이 흡수된 느낌이라서 이게 너무 감동적이었어ㅋㅋㅋ

그리고 그게 티가 나는게 엄청 촉촉해진 거 느껴지지 않아? 나 머리 단발이라서 머리채 잡고 사진 찍느라 힘들었는데 ㅋㅋㅋ 이걸 꼭 보여주고 싶었어! 약간 영양감이 도는 게 느껴지지 않아? 머리가 진짜 수분감이 없어서 드라이 하기 전에 늘 뭐라도 발라야지 뭘 발라도 먹던데 실험해보고 싶어서 아무것도 안 바르고 드라이 한 뒤에 아윤채 인리치 본딩 크림 발랐는데 복구가 되어서 나도 좀 놀랐어 ㅎㅎㅎ !!!
근데 한가지만 유의하면 더 좋을 듯! 내가 지성이라 헤어 제품 잘 못 쓰면 퇴근길에 머리냄새 난다고 했잖아.. 그 때 하루는 너무 두피 가까이에 많이 바르고 출근했더니 그럴 기미가 살짝 보이더라고 영양분이 많아서 어쩔 수 없는데 내가 너무 신나서 두피 근처까리 발라서 그런거였어. 욕심을 버리고 두피 너무 가까이에만 안 바르니까 문제 없었거든? 나랑 비슷한 덬들은 그것만 주의하면 될 듯
난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으니까 나랑 비슷한 덬들은 많관부
아윤채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