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라카 코스메틱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

안녕 븉방덬들! 코덕이긴 하지만 전 색상을 다 살 정도로 지갑이 넉넉하진 않아서 늘 구경만 했는데, 이번에 운 좋게 라카 전 컬러 이벤트에 당첨됐어!! ㅠㅠ

내 퍼스널 컬러는 가을 웜톤이야. 근데 마음만은 언제나 여름 라이트나 뮤트를 추구하는 톤팡질팡 덬이라는 점 참고해줘! 그럼 지금부터 후기 레츠코 🎨

📸 손목 발색 샷
이쁘게 찍어보려고 여러 번 시도해 봤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네 ㅠㅠ 대략적인 색상 느낌만 참고해줘!


📸 전색상 발색 샷
나처럼 채도 조금만 올라와도 입술만 동동 뜨는 '색 뱉어내는' 타입들 이거 진짜 사ㅠㅠ 전체적으로 색감이 멀멀하고 연한 발색이라 진짜 맘에 쏙 들었음!!
💄 립 발색 하나씩 ㄱㄱ!

701: 은은하고 멀멀한 핑크! 여쿨 라이트립 조아하는 내가 딱 잘쓰는 색이야. 완전 잘 쓸 듯.

702: 먼가 코랄? 주황빛..? 나한테는 살짝 안 받았어ㅠ 봄웜 덬들이 바르면 진짜 잘 어울릴듯!

703: 핑크+코랄 느낌인데 핑크빛이 메인! 누구나 무난하게 어울릴 핑크임.

704: 이건 그냥 완전 갈웜템. 평소 내가 자주 쓰는 색이랑 똑같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

705: 이거 진짜 예쁨... 이름이 '토스트'라는데 바르자마자 왜 그런지 이해완. 입술을 그냥 구웠어(?) 갈웜 찰떡템!

706: 여쿨 뮤트 덬들 제발 사... 멀멀하니 너무 예뻐. 701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묘하게 뮤트한 매력이 있어.

707: 웜쿨의 중간 느낌? 퍼스널 컬러 안 타고 웜이든 쿨이든 다 잘 어울릴 휘뚜루마뚜루 컬러야.

708: 705 토스트보다 좀 더 진하게 구워진 색! 채도가 더 낮아진 찐~하게 구운 색감이야.

709: 이것도 구운 느낌인데 코랄이 살짝 가미돼서 오묘했음!

710: 10종 중에 발색이 가장 찐해! 쿨톤, 특히 여쿨/겨쿨 덬들 다 잘 받을 색감이야.
✨ 총평 및 사용 후기

얘는 아예 내장 팁이 실리콘이라 따로 챙길 필요가 없어서 진짜 너무 편했어! 살짝 플럼핑 기능이 있어서 입술이 탱글탱글하게 너무 예뻐 보이고 향도 은은한 수박 향이라 바를 때마다 기분 좋았오!!

전 색상 다 너무 이쁘니까 츄라이 ㄱㄱ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