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급 추워진 날씨와 함께 건조해진 날씨때문에 요즘 기초를 어떻게해도 메이크업이 다 뜨고 난리여서 고민이었는데, 마침 믹순 포어버블세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일주일동안 열심히 사용해봤어!

파랑파랑 딱봐도 촉촉할 것 같은 깔끔한 외관

먼저 건조한 손목 안쪽에 테스트를 해봤는데, 문지르면서 거품이 피부로 스며드는 느낌? 피부에 겉도는거 없이 싹 스며들어서 맨들해졌어!
처음엔 거품을 문지르는거라 뭔가 폼클렌징 문지르는 기분이라 어색했는데, 폼타입이라 아무래도 많이 문지를 수 밖에 없어서 고운 거품입자가 피부속으로 더 잘 스며드는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

피부로 스며들어서 광이 돈다! 는 느낌은 아니지만 확실히 속건조를 잡아줘서 기초가 탄탄히 채워진다는 느낌이 들었어!
나는 매우매우 건성이라 기존에 쓰던 속건조템들이랑 같이 한겹 더 채워주는 용도로 썼는데, 매우 만족이었어!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로션-토리덤 히알루론산 세럼-믹순 포어버블세럼 순으로 쓰고 유분기 있는 크림으로 마무리 해줬는데 평소에 앞에 두개만 바를때보다 훨씬!!! 화장이 잘 먹고 오래 유지돼서 확실히 버블타입으로 피부를 잘 채워주는구나 싶은 느낌이었어!
건성으로 겨울 기초 고민하는 덬들 있다면 지금 스킨케어 단계에 믹순 포어버블세럼 추가해서 사용해보는거 추천할게!!
본 게시물은 믹순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