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건조해지면서 이것저것 발라보고 있었음.
바*린도, 존*스 베이비 오일도, 시어버터도, 입술에바르라는 립테라피도 심지어 몸에 바르고 있었음.
근데 더쿠에서 바이오 오일(Bio-Oil) 신청을 받는 것이었으!!!!!
바로 신청.ㅜㅜㅜㅜ 한줄기 빛
사실 전부터 쓰다가 좀 다른 것도 써보고 싶어서 이리저리 유목민처럼 떠돌았음. 왜냐하면 큰 용량은 넘 커서 집에서만 써야하고 작은 10미리 30미리는 회사에 두고 쓰거나 들고다니면서 쓰기는 넘 작다..
30미리도 크다는 사람이 있겠지만...
나같은 건조인간에게는 넘 작았다는
..흑흑흑
근데 받은게 60미리네!!!!!!!! 최고ㅠㅠ 바이오오일 넙죽 절합니다.

이번에 직접 사용해보고 정말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후기를 찐텐 100 담아서 작성하게 되었당.
📦 제품 구성 및 첫인상
먼저 제품 상자 모습. 새로운 패키지라고 적혀있음!! 60ml 용량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음.

제형: 뚜껑을 열어보면 맑은 분홍빛? 오렌지빛? 예쁜 색의 오일이 들어있음.

제품 크기가 감이 안잡힐 것 같아서 마침 집에 있던 아몬드 브*즈 우유(ㅋㅋㅋㅋㅋㅋㅋ)와 함께 한컷.
한 손에 쏙 , 파우치에 쏙 들어오는 휴대하기 좋은 크기임.

뒷면의 한국어 설명을 보면 다양한 용도로 적혀있음.

*피부 손상 관리 & 스킨케어: 피부 손상을 관리하고 자극을 진정시켜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 피부 브라이트닝 케어: 칙칙한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 화사하게 생기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 피부 노화 완화 & 보습: 얼굴과 몸의 노화를 완화하고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임산부 스킨케어: 임산부 기간 중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 핵심 성분: **퍼셀린 오일™**의 독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돕는다고 해요.
나는 실제 임신했을 때 <<<두통>>> 비웠음
그리고 아기 돌 이후부터 지금까지 아기가 로션을 바르는걸 극혐(ㅜㅜㅜㅜ)함. 그래서 잘 때만 얼굴에 로션을 바르는데 지금차럼 건조할 때는 수시로 발라줘야하는데 그게 안되니ㅠㅠ 깨있을 때는 바이오오일만 발라줬음. 다행히 지금 피부는 넘 깨끗함. 처음에는 로션 대용으로 어쩔 수 없이 바른다는 느낌이었는데 바르다보니 넘 제형도 가볍고 향도 좋고 쏙 흡수되어서 아기도 좋아했음.
[[[[다리털 주의, 실제 사용 사진 주의]]]]


오일을 사용하면서 가장 크게 체감한 부분은 놀라운 흡수력과 보습력임.
다리에 작게 남은 흉터나 거뭇한 자국들이 많은데 특히 건조해서 푸석푸석해 보일 때가 많음. 긁으니까 흉터도 생겼음.ㅠㅠ
사진에서 처럼 오일을 바르니 피부에 광채가 돌면서 매끈해진 느낌ㅇㅇ
겉돌지 않고 쏙 흡수되어 끈적임이 적어서 좋음. 바로 바지입기도 편함ㅋㅋ
꾸준히 바르니 건조함 때문에 생기는 하얀 각질이 줄어들고, 피부가 전반적으로 부드러워지더라ㅇㅇ
일단 코 옆같은 곳에 각질이 잘 잠재워짐.
오일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소량 덧발라주니 얼굴 전체에 보습막이 씌워지는 느낌이고, 오일 특유의 답답함이 덜했음. 잠들기 전에 바르고 나면 다음날 아침 안건조함.
나는 화장은 안하고 다녀서 화장이 잘 먹는 여부는 모르겠지만 시어버터 등 쓰면 여드름이 나는데 이건 없어서 좋았다.
진짜 내 건조한 생활의 구제주!!!!!!! 건조함이 고민이거나, 임신 중 튼살 관리, 또는 건조한데 답답한것 싫다, 흉터/자국 케어에 관심있으면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음.ㅇㅇ
꾸준히 사용하면 건선도 괜칞아질 것 같음!!!
저의 솔직한 후기임!!!
'바이오오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