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 타입은 수부지이고 여름에는 유분 뿜뿜이었다가 가을이 되면 이마, 눈 주위, 입가 부분에 속건조를 엄청 느끼는 타입이야.
그렇다고 유분감 있는 제품을 발라주면 속건조는 안 잡히고 기름만 나오는 피부라ㅠㅠ 수분감 있는 제품을 쓰는게 젤 중요해.
이런 피부 타입을 가진 나에게 요즘 같은 환절기에 제일 큰 피부고민이 바로 속건조였어
평소처럼 나이트케어를 해도 아침에 일어나면 엄청나게 속건조가 느껴지고ㅠㅠ 출근할 땐 좀 괜찮나? 싶다가도 오후되면 또 엄청 건조해지고...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을 때 바로 믹순 히알레배 포어 버블 세럼이 나에게 온거야!

처음 봤을때 용기가 파란색이여서 엄청 청량해 보였어. 히알레배라는 네이밍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느낌!
그리고 용기가 반투명이라 남아 있는 용량을 체크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

펌프 한 번 정도 눌렀을 때 나온 양이야. 이 양으로 왼쪽 뺨, 눈가, 코 주변을 발라줬어.
버블 형태라서 대충 쓱쓱 발라줘도 너무 잘 흡수가 되서 간편해.
에센스나 크림 같은거 쓰면 잘 흡수 되라고 마사지 해주잖아? 이건 그런거 안해도 피부에 잘 흡수되어서 너무 편함.

믹순 히알레배 포어 버블 세럼 바른 후인데 피부가 더 촉촉해보이고 결이 정돈된 느낌!
그리고 바르고 난 직후에 손바닥으로 얼굴을 만졌을 때 얼굴이 살짝 붙었다가 떨어질 정도로 쫀뜩한 마무리감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
요즘 속건조를 가장 많이 느낀 때가 아침에 일어날 때거든.
전날 밤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났는데 전보다 속건조가 덜 느껴져서 정말 신기했음!
그리고 화장 전에 사용했을 때 평소보다 화장이 훨씬 잘 먹었어!!
쿠션을 바르는데 피부가 너무 좋아보여서 바로 화장 진짜 잘 먹는다 생각이 들더라고.
퇴근할때 얼굴 봐도 화장 유지도 잘 되었고 속건조도 잘 느껴지지 않았어.
화잘먹템 찾는 덬들 있음 꼭 써봐봐. 되게 예쁜 광이 돌면서 피부가 좋아보이게 해줌!!
정말 속건조에는 탁월한 제품이라고 느껴졌고 지금 같은 환절기에 사용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
평소보다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껴지면 2~3번씩 레이어링해서 쓰면 진짜 좋을거 같아. 몇 번씩 레이어링해도 피부에 흡수가 정말 잘 되더라고.
레이어링하기 좋은 제품이라 대용량 버전이 나와도 정말 좋을 것 같음!
본 포스팅은 믹순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