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된 순간부터 기대하며 기다렸었던 오아드 슬레인 하이퍼 글로우 틴트!!


(틴트 4개 + 쿼츠가드 2개 + 키링 1개)가 도착했어
틴트 디자인은 깔끔하고, 키링은 귀여워!!!
그리고 쿼츠가드가 뭐지?했었는데 틴트 겉에 끼우는거였어! 틴트 밑에 스티커를 떼면 홈이 파져있는데 쿼츠가드의 홈에 맞춰서 끼우면 틴트가 잘 고정되었어. 쿼츠가드 색상도 투명색과 핑크색 두가지라서 그날그날 기분따라 바꿔 낄수있겠더라!

이렇게 틴트 밑에 스티커를 떼면 끼울수 있는 홈이 있음.

위에서부터 차례로 02 피치피즈, 03 뉴 로, 04 틴, 05 버니 잼 이야. 광이 잘보이게 찍어봤는데 틴트를 바르고나니 투명한 광이 스윽 올라와서 입술주름부각도 없고, 건조한 입술에 그대로 발라도 촉촉해서 좋더라!

착색되는 글로우 틴트라고 설명하길래 착색이 얼마나 되는가싶어서 틴트를 바르고 5분도 안돼서 닦아내봤는데 피부에 착색이 잘 되었더라구! 착색된 컬러도 본래 틴트색과 비슷하게 착색되어서 좋았어.
02 피치피즈
- 제일 마음에 들었던 컬러야! 예쁜 피치색인데 여리여리하게 발색되어서 쌩얼에 발라도 예쁘고, 차분한 느낌을 내기 좋았던 색이야.

03 뉴 로
- 02 피치피즈 컬러보다 붉게 발색되고, 색이 좀 더 잘 보여서 생기있는 느낌을 주기 좋았던 컬러야!

04 틴
- 피치피즈 컬러보다는 쿨하고, 버니잼 컬러보다는 웜한 뉴트럴 핑크색이야.
08 버니 잼
- 4가지 색 중에서 제일 쿨한 컬러야.

08 버니 잼을 바르고 5분뒤 닦아낸 입술착색사진!

색차이를 한눈에 보기위해 사진을 모아봤어!

쿼츠가드에 키링을 연결해도 되고, 틴트뚜껑에 키링을 연결해도 예쁨. 취향껏 꾸밀수 있어서 좋았어.

마지막으로 착색력있는 글로우틴트로 입술은 촉촉하게! 틴트는 화려하게! 꾸미고 싶다면 오아드 슬레인 하이퍼 글로우 틴트를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오아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