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글은 라운드어라운드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내가 이벤트에 당첨되다니!!! 감동!!!
너무나 기쁜 마음으로 후기 남겨볼게!

예쁜 리본과 스티커와 상자와 함께 도착한 내 핸드크림들!!


평소에 핸드크림을 좋아해서, 이 제품은 어떤 향일지 궁금했는데 4개 제품 전부 보내줘서 너무 좋았어!!
우선 하나하나 제품을 리뷰해볼게!

먼저, 향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페일 피오니'야!
참고로 나는 평소에 주로 사용하는 향수 노트에도 피오니가 들어 있을 정도로 피오니 향을 좋아해.
그래서 이 제품이 내 최애가 될 것 같았지.
예상대로 들장미향이라고 해야 하나, 기본적으로 꽃향기, 피오니향인데 향이 아주 진하지는 않고 은은해서
꽃향기를 싫어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향이었어!
제품 발림성도 좋고 끈적임 없이 잘 흡수돼!
나는 건성도 지성도 아닌 그냥 중간 정도의 특징 없는 피부인데 발랐을 때 딱히 번들거리거나 끈적거리거나 너무 건조하거나 그런 느낌 없이
적당한 보습감과 적당한 향으로 무난하게 쓰기 좋은 제품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멀티밤이 같이 들어 있는 게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어.
보습이 특히 더 필요할 것 같은 부분에 멀티밤을 사용해주면 아주 좋더라구!
내가 깜빡하고 제품 크기를 못찍었는데...
멀티밤은 엄지손가락 정도? 작은 크기여서 핸드크림과 같이 휴대해서 사용하기 딱 좋아!

다음, '선데이 런드리'는 정말 막 빨래한 섬유에서 나는 것 같은 은은한 비누향 같은 향이야!
네 제품 중 두 개는 꽃향기 계열이고 하나는 우디 계열에 가까운데,
꽃향기나 우디한 향을 좋아하지 않으면 비누향 같은 이 제품을 추천해!
향은 역시 부담스럽지 않게 은은해서 나도 페일 피오니 다 쓰면 다음에 이걸 써보려고해!!

'편백나무숲'은 우디 계열의 향이야.
근데 사실 편백나무향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구...
난 원래 우디향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별로 나쁘지 않았어! 조금 중성적인 느낌의 향이어서 괜찮은 것 같아!!

'화이트 대즐'! 들꽃향이라는데, 정말 호불호 없을 듯한 아주 은은한 꽃향기야.
향을 표현하는 내 언어가 너무 빈약하다ㅠㅠ
그런데 정말... 정말... 그냥 좋은 꽃향기야. 흑흑
이 제품 향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

전체적으로 향이 전부 부담스럽지 않게 은은한 편이고,
제품도 끈적임이나 불편함 없이 적당한 꾸덕함으로 발림성도 좋은 핸드크림으로서 꽤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해!!
지금도 후기 작성하면서 손에 발라서 향기를 맡으며 글을 쓰고 있어 ㅋㅋㅋ
그저 제품을 설명하는 내 언어가 빈약할 뿐... 할 수 있는 말이 '좋아!'밖에 없다니.
그럼 좋은 제품을 체험하게 해 준 더쿠와 라운드어라운드에 감사하며 이만 총총!
* 본 게시글은 라운드어라운드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