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용량도 크고 뚜껑도 똑딱똑딱 열고 닫기 쉬워서 굿!! 손에 오일 덜고 다른 한손으로 열고 닫기 쉬우니까 편해서 좋음!!

색도 생각했던 것처럼 갈색이라 신기했어 ㅋㅋㅋ 내가 평소에 쓰던 오일보다 점도가 더 있더라구 그래서 더 노폐물을 잘 제거해줄 것 같은 느낌이었음 ㅋㅋ 근데 딱 하나 참고해야할 점이 특유의 냄새가 있어서!! 나는 오일 사용하고 다 씻고 나왔을 때까지 향이 돌더라구 이건 호불호가 좀 갈릴 듯 해!!! 근데 스킨케어 하고 난 뒤에는 사라졌어!


나는 사실 오일은 클렌징보다는 피지제거 노폐물제거 목적으로 쓰거든,, 근데 정말정말 만족스러웠슨.. 피지가 몽글몽글 녹는게 딱 느껴지고 세수까지 했을 때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너낌!! 그리고 지금까지 썼던 다른 오일들은 사용하고 세수했을 때 약간 푸석푸석한 느낌이 느껴졌거든? 근데 비알머드 클렌징 오일은 진짜 푸석푸석한 느낌 덜하고 수분감이 남아있음!!
그리구 이번주에 바람 살벌하게 불어서 얼굴 예민해지고 코 아래 빨갛게 까지고 진짜 피부 찢어지는줄알았는데.. 열심히 문질러도 자극적이지 않고 좋았어! 진짜 마침 딱 이런 날씨에 비알머드 클렌징 오일 써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
사실 냄새가 내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피지제거와 깔끔함과 수분감 모든게 마음에 들어서 다 사용한 뒤에 재구매할 것 같아! 혹시 클렌징오일 쓰고 너무 건조했다 싶은 덬들 강추할게!!! 다른 부분도 좋지만 마지막에 수분감 남아있는게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ㅎㅎ
본 포스팅은 비알머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