꺅 !!!!! 수정 화장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쿠션파데가 휴대 필수인 원덬에게 주어진 딘토 운초쿠션...
한여름엔 헤라 블쿠(타브랜드 언급해도되나요 딘토님..?)로 정착했지만 정작 봄, 가을, 겨울용 쿠션은 정착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네 개큰정착

내 피부타입: 17호 / 건성 / 잡티 많음 / 나비존 모공 고민
긴 말 필요 없고 고마 바로 민낯 깔게요.,,,
사실 나는 쿠션은 수정용으로만 쓰고
첫화장은 무조건 파운데이션만 써서 반신반의하면서
아무 약속없는 날.. 실패해도되는 날에 딘토 운초쿠션으로 화장했거든
근데 이게 뭐람

컨실러 안썼고요
프라이머? 안썼고요
그냥 아무것도 안썼고 딘토 쿠션만 찹찹 두드린 상태예요..
바로 그냥 촉촉 깐달걀됨 🥚

감동받아서 형광등 켜고 찍어봄
이렇게 커버력이 좋은데 이렇게 촉촉하다고?
뭐임 하면서 거울 계속 본 원덬..
근데 촉촉 쿠션은 또 유지력이 중요하잖아 🤧
그래서 집 앞 카페로 뚜벅뚜벅 나감
책도 읽고 커피 마시고 앉아있다가
저녁까지 먹고 들어옴

이게 카페에서 중간에 찍은 사진인데
참냉ㅋ 시간 지나니까 윤광 올라오면서 더 예쁨

이건 집에 들어와서 세수하기 전!!
쿠션 바르고 7시간정도 지난 후.. 수정화장 안 한 상태야
다크닝이... 전혀 없어..... 고기까지 구워먹었는데....
나 딘토에게 하트 오백만개 날려도 합법이자나
🩶🩶🩶🤍🤍🤍🤍

케이스 못생기면 꺼내기 싫은데 케이스도 맘에 들고
바를 때 나는 생화향도 ... 진심 사랑맥스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핸드크림향 남
생화 + 꽃다발 + 풀냄새

어어 장점 이만큼 적었으면 단점도 하나 흘리고 갈게
촉촉한만큼 살짝 찍히는 느낌이 있음
얼굴 간지러워서 긁었는데 손톱자국이 남더라고
( 내가 양조절을 못했을지도 데헷₩)
그래서 이런거 싫으면 파우더 처리 추천~.~
요즘 딘토 운초 쿠션 +파우더 티존에만! 바르고 다니는 즁
수정화장? 절대 필요없움!! 나 무적임!!!
마지막으로,.. 딘토 사랑해액〰️〰️〰️〰️〰️〰️〰️❤️❤️❤️❤️❤️
무조건 재구매할거예요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고감❕❕❕❕❕❕
(딘토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