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01 꿀자몽 젤리-오팔펄이 두드러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그래서 블러셔 위에 포인트줬을 때 제일 예뻤던 섀도우야. 특히 햇빛 아래에서 진짜 예쁘니까 자연광 받을 일 있으면 블러셔랑 같이 쓰면 정말 좋을거야!
BE01 입덕주의 슈가-처음 본품 색상만 봤을 때는 너무 진해서 내가 쓰긴 어렵겠다 싶었는데, 직접 써보니까 진하지 않게 펄만 올라오는 느낌이라 어떤 상황에써도 다 어울릴 것 같았어! 특히 눈화장 귀찮거나 바쁜 아침에 이거 하나만 바르고 가도 충분해! 베이지라 부어보이지도 않고, 펄이 있어서 심심하지도않아!
PK01 입덕주의 샤이-눈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조금 심심할 때 눈두덩이에 포인트주기 딱 좋은 색이야! 쉬머라 고급스럽게 올라와서 어떤색에도 다 잘 어울려! 차분한 핑크펄 섀도우라 부어보이는 느낌도 없고 딱 예쁘게 올라와
♡PK01 생딸기 젤리♡-매일 쓰는 내 최애탬이야! 핑크베이스에 골드펄이라 나한테 안어울릴 줄 알았는데 애교살에 완전 찰떡이라 매일매일 쓰고있어! 약간 붉은끼 올라오면서 챠르르 빛나는데 진짜ㅠㅜ 너무예뻐ㅠㅠㅠ 이건 꼭!!! 직접 써봐야 해!!! 이거 한 번 써보면 다른거로 애교살 절대 못 쓸거야ㅠㅠ
WH01 입덕주의 화이트-그 유명한 입덕주의 화이트를 드디어 써본다!!! 본품에 보여지는 색상만 봤을 때는 너무 평범하고, 노래서 이게 왜 유명할까.. 의심했어! 근데 코에 하이라이터 주자마자! 이거구나 싶더라구.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기본템 느낌이었어. 굳이 양조절 안해도 과하게 발색될 일이 없어서 메이크업 초보자도 하이라이터로 쓰기 좋을거야. 브러쉬, 손, 퍼프 어떤거로 발라도 다 잘 발라지고, 부담스럽지않게 적당히 하이라이팅되서 진짜 유명한건 이유가 있구나! 를 실감한 제품이야! 근데 가루날림은 조금 있어!!
WH01 생크림 화이트-딱 깔끔하게 예쁜 베이스컬러야. 아이메이크업 베이스단계에서 바르면 좋아! 눈두덩이도 차분하게 정리해주고, 유분기도 살짝 잡아줘서 이 위에 섀도우 바르면 진짜 깔끔하게 색이 잘 올라와! 근데 얘도 가루날림은 좀 있어.
이렇게 6가지 다 써보고 후기 올리는데 진짜 6종 다 이리저리 쓰기좋은 기본템들이라 꼭 써보는거 추천해! 다들 절대 실망하지 않을거야!!
더샘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