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올영 여쿨라 블러셔 다 써본 리뷰 (크림 & 리퀴드)
10,140 8
2024.12.06 16:53
10,140 8

나는 21호 여쿨라고 베이스는 21~22호 느낌 선호

평소에 파우더 타입 블러셔 별로 안 좋아해서 겨울에는 크림이랑 리퀴드 타입 위주로 많이 쓰는 중이라 올영에서 살 수 있는 애들로 간단히 정리해봤음

 

일단 크림이랑 리퀴드 타입의 가장 큰 차이는 촉촉함과 광채감임

크림 타입 : 겉도는 느낌 없이 자연스러운 속광 표현 가능

리퀴드 타입 : 더 촉촉하고 세럼 같은 느낌

 

크림 타입

 

UUNtAv

비디비치 

진짜 요물 중의 요물 겉도는 느낌 없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고 수채화처럼 맑은 발색이 올라옴 

광도 자연스러워서 화장하고 나면 피부 좋아 보이는 효과 제대로임 

내가 쓰는 건 3호인데 4호 딸기우유 핑크도 사고 싶음 컬러만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음

 

 

gnfCzO

다이소 

올영은 아니지만 다이소니까 포함

미친 갓성비템ㅋㅋㅋ 가격이 3000원이면 일단 써야 되는 거 아닌가 

끈적임이 살짝 있고 향이 진한 게 불호 포인트지만 이런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가성비로 인정 도장 쾅쾅

 

 

EUZEko

매드피치 

유튜버 보고 사서 기대가 너무 크긴 했다만 그냥 무난하게 괜찮음

이건 올영에는 없는데 크림블러셔 단독으로는 올영에 팔아 

크림블러셔는 휘뚜루마뚜루 쓰기 좋고 촉촉~보송한 느낌으로 건조하지도 끈적이지도 않은 제형임 

글로우 쪽은 발색이 약하고 약간 끈적이는 편이라 취향에 따라 갈릴 듯

 

 

 

리퀴드 타입

 

uRfYuP

 

피브 

세럼이라는 이름에 딱 맞는 쵹쵹한 제형 발릴 때 정말 촉촉해서 기분 좋지만

베이스를 깎아먹는 느낌이 강해서 선크림만 바르는 사람들에게 더 추천

 

 

vkXHYK

디어달리아 

워낙 유명템이라 기대했는데 딱 그만큼 촉촉하고 베이스를 심하게 벗겨내진 않지만 살짝 신경 써서 발라야 함 

컬러가 다양해서 골라 쓰는 재미는 확실히 있음

 

 

 

KTtnHk

 

누즈 

이건 컬러나 제형은 좋은데 착색 문제가 있음ㅠㅠ 

포인트로 쓰기엔 좋은 컬러인데 치크 제품에서 착색은 좀......

그리고 매일 안 쓰면 펌프할 때 색이 이상하게 두 가지로 나옴 쌓인 진한 색이랑 안의 연한 색이 섞여 있어서 손이 잘 안 가게 됨

 

 

결론적으로 크림은 비디비치가 요즘 최애템.. 리퀴드는 피브 쪽이 제형 자체는 제일 마음에 들었음

근데 올영에 이거 말고도 블러셔는 엄청 많으니까 

덬들도 여쿨라 블러셔 추천 있으면 공유 좀 해줘 새로운 제품들도 써보고 싶당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0 06.19 37,4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2,659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6,467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6,143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39,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432 잡담 네이밍 쿠션 21Y 쓰는데 어바운톤 파데 몇호 쓰는게 좋을까?? 10:14 4
1048431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사용후기🌳 10:10 6
1048430 잡담 오버립 방법 알려죠라죠 10:07 16
1048429 잡담 손톱이 깨졌는데 랩핑하고 젤 하면 한달은 멀쩡할까?? 10:06 13
1048428 잡담 지그재그 체험단 당첨된 사람있어? 10:06 33
1048427 잡담 루나솔 신상 또 예쁘네 3 10:02 123
1048426 잡담 아이오페 비타민 40퍼 짜리 두개살까? 2 10:00 36
1048425 잡담 ㅇㅂㅌ 냉온수매트 써본 덬 있어? 09:58 10
1048424 잡담 드리미 에어스타일러 써본 덬있어? 09:55 11
1048423 잡담 슷핀 파우더 퍼프는 따로 안팔까 3 09:52 59
1048422 잡담 에스쁘아 말차비비 어떨까 1 09:43 104
1048421 잡담 내가 사려고 했던 게 뭐였을까?? 2 09:42 64
1048420 잡담 끼야 오랜만에 이벤트 신청했는데 바비 당첨이다 2 09:37 59
1048419 스퀘어 웨이크메이크 립 특가 4,900원 3 09:37 419
1048418 ★이벤트후기★ 💕코스알엑스 핑크 글로우 패드 사용 후기💕 09:34 30
1048417 잡담 파데보다 쿠션이 베이스 메이크업 난이도 낮지?? 내가 똥손인데 3 09:22 78
1048416 잡담 아침에 잠깐 출근할때 왔다갔다 하는걸로도 얼굴이 탈수있어?? 5 08:53 290
1048415 잡담 ㅇㅂㅌ? 염색 말고 머리에 할 수 있는 미용 뭐가 있을까 2 08:39 137
1048414 ★이벤트후기★ 여우별 액티브 입는 오버나이트 체험 후기 08:36 42
1048413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08:27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