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이 세럼을 신청한 이유는 화장이 뜨는 것 때문에 신청하게 되었어!
평소 매트하고 보송한 화장을 좋아해서 쿠션도 매트한 걸 쓰고, 파우더도 꼼꼼히 바르는데 그러다보니까 볼이나 이마에 각질이 일어나고 화장이 안 먹을때가 있더라고ㅠㅠ
화장뜰까봐 파우더 안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난 파우더 없이 못살기 때문에....!
이제 환절기라 점점 더 심해질 것 같아서 이 세럼을 꼭 사용해 보고 싶었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당첨이 되어 사용해보게 되었어.
지금부터 진짜 과장하거나 보태지 않은 찐! 사용후기 남겨줄게.
나는 수부지고, 평소 기름지거나 크림이 겉도는걸 싫어해서 스킨케어를 최소한으로 하는 편이야.
화장을 할때도 무조건 뽀송! 매트를 좋아하기 때문에 평소 세럼이나 에센스같이 약간이라도 기름질 수 있는 제형은 피하는 편이야.
그래서 이 세럼을 처음 사용할때도 걱정이 됐어.
기름지진 않을까? 지성피부에 트러블 유발을 하진 않을까?
그런데 다행히도 이 세럼은 손등에 테스트할때부터 어? 가볍다. 산뜻하다. 이런 느낌이 들었어.
예전에도 화장이 뜰 때 사용했던 세럼이 있었는데 그건 쫀득쫀득한 제형이라 얼굴에 다 바르니 얼굴이 끈적..했었거든
이런 느낌 싫어하는 덬들 있을거야. 그래서 난 세럼 사용자체를 꺼렸었는데, 이건 진짜 산뜻하게 물처럼 스며들더라고. 겉돈다는 느낌이 없었어.
그러면 이렇게 가볍고 산뜻한데 각질을 잡아줄 수 있을까?
다행히도 볼과 이마에 미세 각질을 눌러주고 수분을 충전해줬고, 파우더를 꼼꼼하게 발랐는데도 갈라지지 않았어! 다른 세럼처럼 시간이 지나도 기름기가 올라오지도 않고, 딱 산뜻하게 유지해주더라고
솔직히 나는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이상이라 이거 다 쓰면 한통 더 사서 쓸 것 같아. 나는 피부가 엄청난 민감성이고, 성분구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이건 성분구성도 깔끔한 편이라 더 부담없이 쓸 수 있겠더라고. 브링그린을 아주 칭찬하는건, 이런 저런 성분 많이 넣지 않고 딱 수분 충전에만 집중한게 참 좋았어! 그만큼 순해서 나같은 민감성 피부에게도 문제없었고. 아무튼 당첨돼서 사용하게 됐지만 좋은 세럼이 있는 걸 알게돼서 정말 행운이야~🍀
본 포스팅은 브링그린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