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지. 만. 디어스킨이 나에게 당첨을 주어따!!!!!!
대감동! 개큰감격! 나도 운영알람 받아봐따!!
고마운 마음으로 진심 후기를 찌겠어💁🏻♀️
사실 나덬 부인과 질병으로 수술을 해서 지금도 계속 호르몬 약을 먹고 있는 중이라 생리를 안 하고 있거든.
가끔 다른 이슈로 약을 중단하면 할 때도 있는데 요번 후기 기간에는 생리 예정도 없어서 이를 우야나 좀 걱정도 했어..
그 간에는 집에 동생이 대량구매로 쟁여둔 타브랜드 생리대가 있었어서 그냥 그거 쓰면서 지내가지고 다른 생리대는 잘 몰랐거든.
도착한 리얼모달 중형 한 팩⭐️
몽가 패키지 색감도 잔잔 따뜻한 색이라 모달스러운 너낌이 낭낭하고 깔끔해서 첫인상이 좋았다
그리고..ㅋㅋㅋㅋㅋ 제대로 써보고 후기를 쓰라는 신의 계시인지 며칠동안 부정출혈이 꽤나 있었다🥹💦
사용 전에 요리조리 설명도 살펴보고-
중형/대형 사이즈 확인!
☁️ 중형치곤 펼치기 전 두께가 좀 얇은데 펼치고 보니 길이가 긴 느낌? 처음 꺼냈을 때 오 얇네? 싶었는데 뒷쪽이 좀 넓게 퍼지는 디자인이라 움직일 때도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새지 않더라고.
🫧 진짜 별 거 아니지만 나덬이 제일 놀란 건 접착면 뜯을 때 소리가 덜 나는 거..ㅋㅋㅋ
간혹 조용~~~한 공용화장실에서 생리대 뜯을 때 요란스럽게 종이 소리 나는 게 괜히 혼자 민망할 때가 있었는데 요건 확실히 소리가 덜 나!
이 부분 매우 사소하지만 나덬은 정말 개큰만족👍🏻
☁️ 사진은 못찍었는데 표면에 약간 실크면처럼 광택이 챠르르 도는 게 일반 생리대 표면이랑은 많이 달랐어! 이거시 모달인가!!! 하고 납득.
보통 생리대보다 표면도 보들보들한 촉감이기도 했어.
하지만 그 광택을 보고 흡수력을 조금 의심하기 시작한 나덬🧐 쓰읍?
☁️ 아무래도 보통 생리때보단 양이 약간 적어서 흡수력을 100% 체감하진 못한 것 같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웠어. (사용 후 바로 흡수력 의심 사라져벌임🤓)
오래 앉아 있던 날에도 무르거나 찝찝하지 않았고 요즘 날이 너무 습하고 덥다보니 흡수가 덜 되면 간지러울 수도 있는데 그런 것도 전혀 없었거든.
☁️ 많이 움직인 날에도 와 이거 좋다! 느낀 부분은 아무래도 계속 걷거나 뛰고 움직이다 보면 사타구니쪽이 쓸리고 움직임 때문에 날개쪽이 보풀처럼 일어나면서 더 쓸리는? 경우라거나, 마찰 때문에 날개 옆쪽 샘방지 부분이 무너져서 바깥으로 새는 경우가 간혹 있었는데 그런게 없더라고!
아마 모달이라서 표면이 부드럽다보니 마찰이 덜 해서 그런거 아닌가 생각이 되는데 정확한 이유는 몰라도 아주 쾌적하게 사용했어.
이번에 이벤트 덕분에 아주 만족스런 좋은 제품을 만났다 싶어.
앞으로도 리얼모달 정착해서 요 시리즈 계속 사용할 생각이야.
평소에는 라이너를 주로 많이 쓰고 생리 때는 팬티형까지 쓰는데 찾아보니까 리얼모달 라인으로 전 종류 이미 다 판매 중이라 안심했어.
주변에도 추천하고 다녀야지!!
좋은 건 같이 써야하닊간!!!!
여덬들 한 번 츄라이 해보라고 자신있게 권하며 나덬은 사라집니다! 뿅!
본 게시물은 체험단 활동을 통해 디어스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