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벤트 상품사진!
왼쪽 본품두개가 이번에 받은 숲속산책향, 화이트릴리향이고 오른쪽 순정품(?)은 집에서 원래 쓰던거 그냥 껴서 찍어봄 ㅋㅋㅋ 뒷쪽에 함께 온 비치백 안에 리필 2종 넣고 옆에 보냉백도 두고 찍었는데 배경이 영 그래서 좀 잘림.
사실 나는 핸드워시를 따로 구매해서 쓰는걸 이해를 못하는 1인이었음. 외부 매장 화장실에서 쓸때도 향은 좋네 하면서도 물비누 제형이라 그런가 별 감흥이 없었는데 코로나때 극장에서던가 아이! 깨끗해로 거품형 핸드워시를 처음 써보고 어? 생각보다 편하네? 가 첫인상이었음.
무엇보다 가장 맘에 든건 손씻는 과정이 단축된거!
사실 물비누형 핸드워시는 짜고 물묻혀 거품내고 씻고 헹구고의 일련의 과정이 비누랑 같잖아? 사람 많이 만나는 직업이라 코로나때 강박적으로 손을 씻어대기 시작하면서 반복된 손 씻는 과정이 꽤 스트레스였거든.
근데 거품형 제형을 쓰니 거품내는 과정들이 생략됨 + 거기다가 거품이 너무 조밀하고 부드러워서 꼭 촉감놀이 같아서 기부니가 매우 좋음 ㅠ + 또 잔향이 오래 남아서 씻은 후 기분이 좋음 3단 콜라보로 내돈내산으로 정착하게 되었어. 집에선 현관 들어서자마자 주방에 비치한 제품 쭉 짜서 바로 씻고 활동하니까 세균도 안심되고 좋아.
이번 어프어프 에디션은 일단 예쁨 ㅋㅋㅋ 색감 너무 잘뽑았다 ㅎㅎ
비치백은 두꺼워서 야무지고 보냉백 어제 오자마자 엄마가 예쁘다고 홀랑 집어다가 오늘 친구들과 모임가지는데 음식 몇가지 싸가셨어!
무엇보다 향이 진짜 맘에 들어 특히 숲속산책향! 허브향+과일잔향이라 여름을 나와 함께 해 줄거 같고 좀더 달콤하고 포근한 화이트릴리 향은 나의 가을겨울을 함께 해주겠지?
오밀조밀하고 향기로운 아이!깨끗해로 일상 속의 무감각한 손씻기가 즐거워져서 애정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 당첨돼서 너무 좋다💜🩵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하고 싶고 일상 안에서 조금의 즐거움을 위해 덬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
[ 아이! 깨끗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