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왕왕 늦은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 사용기🍀
4,676 0
2024.05.23 19:27
4,676 0
oCWTbM


드디어 왔다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

내가 이런 체험단에 당첨될 줄은 몰라서 너무너무 대박이었어

그래서 오자마자 열심히 첩찹첩찹 쓰는 중!


일단 원덬의 피부는 극악 수부지 지성으로 하이라이트나 광 베이스를 깔아주지 않아도 얼굴에 기름이 흘러넘쳐 알아서 광이 나는 피부임


IFRsxG

어두운 곳에서 찍은 셀카인데 안면 전체에 기름이...

기름종이 쓰면 종이가 투명해질 정도임 마치 갓 튀긴 도넛을 포장한 종이처럼...


수분을 챙겨도 제품이 안맞으면 좀 겉돈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래서 좀 걱정이 많았어 !

긍데 이거 생각보다 디게 갠찮더라?


우선 질감!

토너보단 무겁고 에센스랑 로션보다는 훨씬 가벼워. 딱 토너와 앰플 사이?


amqfkX


리뷰를 쓰려고 잠깐 팔에 한방울 뿌렸는데 주르륵 흘러내릴 정도로 가벼운 제형임!

실제로도 막 바르고 나면 토너처럼 조금 뻣뻣한 느낌이 들기도 해

하지만 진가는 그걸 흡수 시킨 뒤에 나오더라고

뻣뻣한 곳에 로션이 흡수되면 되게 탱탱!! 한 느낌임

바른 곳과 안바른 곳에서 광차이도 보이구


실제로 손등에 비교차 발라봤는데 안 바른 손등은 서걱서걱.. 하는 거친 소리가 나고 바른 손등은 슥슥... 하고 부드럽게 밀려

촉촉한 제형이라 다른 로션들보다 흡수가 잘 되는 점, 수분감 하나는 죽여주는 점이 최고인 제품이야...


그치만 아주 단점이 없다고는 할 수 없어

제품이 너무 가벼워!! 일부 덬들에게는 이게 정말 큰 단점이 돼...

일부 덬들이란?

기초를 스킨로션만 바르는 덬들에게는 비추야....


너무 가벼워서 에센스로션으로는 피부 관리가 잘 안되는 느낌이 있거든. 실제로도 발라보면 좀 부족함.

나는 에센스 로션을 발라주고 그 위에 조금 더 무거운 질감의 로션이나 크림을 발라서 한겹 더 코팅을 해주며 쓸 것 같아.


그리고 이거 리들샷이나 모델링 팩같은 거랑 같이 쓰기 진짜 좋음

흡수가 잘 되어서 그런가? ㅠㅠ 

또 내가 엄청 민감피부라 닦토는 수분감 뺏겨서 잘 못하거든? 근데 이거는 에센스 로션이라 토너 대신 피부 닦아낼 때 쓰기도 좋더라

나는 이 라인 다른 제품들도 구매해서 더 써볼 것 같애

덬들도 한 번정도는 써봤으면 좋겠어


이런 좋은 제품을 쓰게해주신 바아오더마 브랜드에게 감사합니다... 

이거 다 쓰면 또 살게요 꼬옥 약속해주면 되...🥹🥹❤️❤️❤️




바이오더마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06.21 18,8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2,659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6,467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6,143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39,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432 잡담 네이밍 쿠션 21Y 쓰는데 어바운톤 파데 몇호 쓰는게 좋을까?? 10:14 0
1048431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사용후기🌳 10:10 5
1048430 잡담 오버립 방법 알려죠라죠 10:07 16
1048429 잡담 손톱이 깨졌는데 랩핑하고 젤 하면 한달은 멀쩡할까?? 10:06 13
1048428 잡담 지그재그 체험단 당첨된 사람있어? 10:06 31
1048427 잡담 루나솔 신상 또 예쁘네 3 10:02 111
1048426 잡담 아이오페 비타민 40퍼 짜리 두개살까? 2 10:00 33
1048425 잡담 ㅇㅂㅌ 냉온수매트 써본 덬 있어? 09:58 10
1048424 잡담 드리미 에어스타일러 써본 덬있어? 09:55 11
1048423 잡담 슷핀 파우더 퍼프는 따로 안팔까 3 09:52 58
1048422 잡담 에스쁘아 말차비비 어떨까 1 09:43 101
1048421 잡담 내가 사려고 했던 게 뭐였을까?? 2 09:42 63
1048420 잡담 끼야 오랜만에 이벤트 신청했는데 바비 당첨이다 2 09:37 58
1048419 스퀘어 웨이크메이크 립 특가 4,900원 3 09:37 410
1048418 ★이벤트후기★ 💕코스알엑스 핑크 글로우 패드 사용 후기💕 09:34 30
1048417 잡담 파데보다 쿠션이 베이스 메이크업 난이도 낮지?? 내가 똥손인데 3 09:22 76
1048416 잡담 아침에 잠깐 출근할때 왔다갔다 하는걸로도 얼굴이 탈수있어?? 5 08:53 289
1048415 잡담 ㅇㅂㅌ? 염색 말고 머리에 할 수 있는 미용 뭐가 있을까 2 08:39 137
1048414 ★이벤트후기★ 여우별 액티브 입는 오버나이트 체험 후기 08:36 42
1048413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08:27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