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이 자기는 "화장은 안하고" 선크림 대용으로 SPF 40? (구체적 숫자는 기억 안남) 머 암튼 자외선 차단 기능 있는 남성용 비비크림만 스킨 로션 담에 바른다고 하는데,
이것도 엄밀히 말하면 화장하는 거 아냐?
머 나는 진짜 상관 없긴 한데 (하든 말든...내 애인도 아니고) 그냥 어떻게 여겨지는지 궁금해서 물어봄
남사친이 자기는 "화장은 안하고" 선크림 대용으로 SPF 40? (구체적 숫자는 기억 안남) 머 암튼 자외선 차단 기능 있는 남성용 비비크림만 스킨 로션 담에 바른다고 하는데,
이것도 엄밀히 말하면 화장하는 거 아냐?
머 나는 진짜 상관 없긴 한데 (하든 말든...내 애인도 아니고) 그냥 어떻게 여겨지는지 궁금해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