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역사 깊은 수부지 피부라 잔각질과 푸석한 피붓결.. 그리고 탄력 저하로 늘어진 모공이 너무너무 고민이었어 ㅠㅠ
그러던 와중에 원래도 톤업크림을 잘 쓰고 있던 구달 세럼 이벤트 글을 보고 덜컥 지원해버렸어!!
뒤에 다이슨 통이야 오해하지 말아줘 ㅎ
아무튼 요즘 피부과 의사들이 피부과 망하게 한다는 스티바 a가 트레트노인 성분이라 하더라구? 근데 이건 워낙 강하고 피부 다 벗겨진다는 후기가 많아서
비타민c 청귤세럼도 귀신같이 제형 안정화시켜서 자극없는 포뮬라를 만들어낸 구달 레티놀세럼에 대한 기대가 엄청 컸어!!
제형은 요래!
콧물토너 st 뽀얗고 불투명한데 약간 흐르는 제형= 보습감 적당히 채워주면서 겉돌지 않고 흡수 팍 되는!!!!
다 필요없고 내 얼굴 사진으로 보여줄게..
전- 각질 다 뜨고 모공사이사이에 모든 화장품이 다 끼는 느낌 알아..?
그리고 얼굴에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서 입가 잔주름에 다 끼는데 얇게 바르면 또 모공이 안 가려지는 그지같은 피부상태..
다행히 늙어서 그런지 트러블은 없어 ㅎ
이틀 사용 후 - 화장하면서 어..? 왜 점점 광이 나지..? 왜 결이 점점 매끈해지지 하고 덬의아 하면서 사용량을 점점 늘렸어..
지금- 진짜 나도 이거 쓰면서 보정이라고 오해받을까봐 억울한데 모든 사진은 아이폰 기카로 찍은 거야.. 진짜 신기할정도 아니야..?
피부과 망하게 하는 성분 맞는 거 같아 피부톤 피붓결 모공 수분감 모든게 완전 좋아지지 않았어??나 너무 신기해..;;;
구달 세럼은 나같은 레티놀 입문자도 매일 사용해도 괜찮을 정도로 자극적이지않게 제품을 잘 만들어서 그런가 단기간에 엄청 큰 효과를 본 거 같아!!
덬들도 이 글보고 다들 사러 달려가주길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