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시켜준 더쿠와 슬로우허밍 측에 깊은 감사를 보내며 후기 열씸히 써볼게!!
우선 난 평소 향수에 관심은 있었지만 잘 사용하지는 않았는데 그 이유는
1. 강한 인공적인 향을 맡으면 머리가 아픔
2. 아침 출근길 부랴부랴 준비하다보면 향수 뿌리는걸 매번 까먹음 (아침이 눈 뜨는게 기적인 사람!)
3. 밖에선 원하는 곳에 향수 뿌리기가 매우 어려움
이렇게 3가지 이유가 가장 컸어!
그런데 슬로우허밍 퍼퓸밤은 이러한 불편함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더라고?!
(은은하게 퍼지는 오션향 + 휴대성 편이 + 고체형태의 향수로 원하는 곳이 정확히 사용가능)
정말 너무너무 기대가 됐어!
(패키지 진짜 예쁘지!!! 정말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
첫번째로 테피드 선셋!
처음 맡았을 때 이목을 집중시키는 상큼한 향이 확 나거든? 그런데 그 상큼한 향이 지나가고 나먼 은은한 생화향이 뒤따라오면서 기분을 편안하게 해주더라고!! 나는 개인적으로 은은한 향을 좋아해서 테피드 선셋의 잔향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
두번째로 서퍼스톤!
얘는 처음 맡았을 때 부드러우면서 안개가 자욱한 아침 바다에 온듯한 향기가 났는데 막상 바르고나니까 이파리 향이 나면서 머스크향이 많이 남더라고! 의외로 잔형에서 중성적인 느낌이 확 나서 너무 신기했어 ㅎㅎ
슬로우허밍 퍼퓸밤은 제형이 정말 단단하더라! 설명 찾아보니까 특수공법으로 만들어서 60도까지 녹지 않는다고 하더라고! 여름에 고체형태의 화장품은 진짜 잘무르잖아 잔뜩 발려서 끈적끈적하고..ㅠㅠ 이 제품은 그럴 걱정이 없을 것 같아!
24시간 향 지속력 테스트를 통과했다는데 그래서인지 아침에 가볍게 발라도 잔향이 저녁까지 은은하게 지속되어서 너무 기분 좋았어! 미니백에도 충분히 들어가고도 남을 사이즈고 바르기도 정말 간편하고 두 제품 다 은은한 오션향이다보니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인 것 같아!
어디서나 휘뚜루마뚜루 바를 수 있으면서 은은한 향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정말 강력추천하고 싶은 제품❤️
그럼 후기 읽어줘서 고마워🌿
슬로우허밍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