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딱히 문제 없이 기초 잘 바르다가
이번에 마무리 크림을 b5로 바꿨는데
각질이 미친듯이 일어나더니 홍조 생기고 따갑더라고
기초에서 바꾼건 마무리 크림뿐인데 이런거면
라로슈포제 시카밤이 나랑 너무 안맞는거겠지?
뾰루지같은건 안났는데 피부가 다 벗겨져서 화끈거리는 그런 느낌이야ㅠㅠ
재생크림으로 좋다더니ㅠㅠㅠ
이번에 마무리 크림을 b5로 바꿨는데
각질이 미친듯이 일어나더니 홍조 생기고 따갑더라고
기초에서 바꾼건 마무리 크림뿐인데 이런거면
라로슈포제 시카밤이 나랑 너무 안맞는거겠지?
뾰루지같은건 안났는데 피부가 다 벗겨져서 화끈거리는 그런 느낌이야ㅠㅠ
재생크림으로 좋다더니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