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쓰다 처음 티슈써보는데 2장 3장으로 닦아도 거울보면 뭔가 잔여물남은 느낌인데 내가 클렌징티슈를 잘못쓰는거야? 아님 이중세안 필수야?
잡담 클렌징 티슈는 이중세안 필수지?
2,125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일쓰다 처음 티슈써보는데 2장 3장으로 닦아도 거울보면 뭔가 잔여물남은 느낌인데 내가 클렌징티슈를 잘못쓰는거야? 아님 이중세안 필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