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레이저 제모 받고 있을때 드리클로/노스엣센스 같은 땀 억제제는 못써?
레이저 제모 하고 한 2-3일 뒤에는 발라도 되나? 아님
10회 다 끝날 때 까지 바르면 안돼?
겨드랑이 땀 많아서 땀 억제제 써야되는데 레이저 제모 받고 있을때 못쓰면 어떡하지 걱정 중 ㅜㅜ
레이저 제모 하고 한 2-3일 뒤에는 발라도 되나? 아님
10회 다 끝날 때 까지 바르면 안돼?
겨드랑이 땀 많아서 땀 억제제 써야되는데 레이저 제모 받고 있을때 못쓰면 어떡하지 걱정 중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