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벽크림 시카크림 좋다길래 이거만 고집해서 써봤는데 뭔가 좀 안맞는거 같아서
오히려 스킨푸드 로열허니 수분크림 이게 나한테는 훨씬 더 맞는 느낌임 유수분도 적당하고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좀 예민한 피부이긴 한데 시카크림 써보니까 괜찮은게 없더라고(리얼베리어, 아이오페 시카크림, 라로슈포제, 아벤느, 에뛰드 등등)
그나마 안 써본게 유리아쥬 배리어덤 시카크림인데 이거라도 써볼까 싶기도 하고
장벽크림 시카크림 좋다길래 이거만 고집해서 써봤는데 뭔가 좀 안맞는거 같아서
오히려 스킨푸드 로열허니 수분크림 이게 나한테는 훨씬 더 맞는 느낌임 유수분도 적당하고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좀 예민한 피부이긴 한데 시카크림 써보니까 괜찮은게 없더라고(리얼베리어, 아이오페 시카크림, 라로슈포제, 아벤느, 에뛰드 등등)
그나마 안 써본게 유리아쥬 배리어덤 시카크림인데 이거라도 써볼까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