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ㅂㅌ)핫게글 보고 써보는 크린베베 기저귀 후기(생리대 대용)
12,955 5
2021.05.14 22:46
12,955 5
한번 더 써보고 글 쓰려고 미루다가 입는 생리대 핫게 간거 보고 글씀


내가 사용하는 조합
크린베베+생리(방수)팬티임

요약

장점 - 존나 쌈... 크고 흡수력 개오짐, 소재도 ㄱㅊ
단점 - 고정이 좀 어렵다, 개별포장이 아님, 소량 구매하기 애매하다



장점1
존나 쌈.. 가성비로는 절대 이거 따라올 수가 X
아무리 오버나이트 1+1 이런걸 해도 가격으로는 비교 못해
가격이 개당 거의 1nn꼴임

장점2
아가들 쉬싸는거 흡수용이니 생리 정도야 그냥 흡수해버림
가끔 양 많으면 좀 미끌 거리면서 겉도는 느낌 들자나
확실히 흡수력이 좋은지 그런 느낌 안남

장점3
소재 아무래도 유아용품이여서 그런지 부드럽고 좋은거 같음
(이건 내가 덜 예민한편이라 사람마다 차이 있을 수 있음)


단점1
애기 귀저기 안입혀봐서 잘모르지만
접착하는게 없어서 처음엔 고정이 좀 난감하다 싶음
근데 워낙 길어서... 약간 그 스모선수 빤스마냥
앞부터 뒤까지 U자로 끼워지니 생각보다는 안헛돌아서 괜찮았음
그래도 이게 옆으로는 좀 틀어지더라
그래서 내가 같이 쓰는 조합이 생리팬티임

이게 뭐냐면
https://img.theqoo.net/rtEon
https://img.theqoo.net/JVwuo
이렇게 엉덩이 부분이랑 앞이 방수천으로 되있는거임
(난 예전에 사서 내가 산 팬티x 그냥 검색했을때 나온 사진 가져옴)
이걸로 새는거+고정까지 해결함


단점2
장수가 좀 많아서 많긴하겠지 햇는데... 존나 한박스가 왔음
당황;;; 생리때 밤마다 써도 달에 4-5개 쓸텐데
너무 쌓아놓고 쓰려니.. 개봉한게 찝찝함ㅠ


근데 단점 감안해서 단점대비 장점이 큰거 같음
오버나이트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사용감이 별로인 덬들은
도전해봐도 좋을거 같아서 후기 글 쓴다!


+ 생리때 주말에 집에만 있어서 낮에도 걍 이거 썼는데 것두 괜찮았음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3 00:05 11,3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3,5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488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40,18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918 잡담 40돼서 눈밑꺼짐 급 신경쓰이기 시작하는데...뷰앤디 효과 있을까? 17:55 0
1048917 나눔 가네다+사용감 있는 제품들 나눔 받을 덬 있니?(착불) 2 17:54 23
1048916 잡담 새거뜯을까말까 17:53 22
1048915 잡담 듀얼테트라 일반도 공구 열리나? 17:51 6
1048914 잡담 가끔 프라이머에 픽서에 염병 떨때보다 쿠션 하나 색조 대충 화장이 더 잘 될때 있지 않아? 17:49 7
1048913 잡담 나 어떡해 퍼컬 검사후에 염색했는데 17:47 52
1048912 잡담 홀리카 유자 대 클리오 냥냥 2 17:43 163
1048911 잡담 끌레드뽀 아이 쿼드 색은 이쁜데 17:36 69
1048910 잡담 LDM 저렴한거랑 비싼거 5배 가격 차이던데 3 17:27 108
1048909 잡담 팔뚝에 붙이는 EMS 디바이스 탄력에 효과 있을까? 2 17:23 62
1048908 ★이벤트후기★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사용후기!💦 17:17 23
1048907 잡담 민감성덬들아 여름에 쓸만한 기초템 추천좀해주라.. 2 17:16 44
1048906 잡담 눈 밑 요철에 뭐가 좋아? 1 17:07 141
1048905 잡담 세정력 강한 샴푸 말고 두피 수분진정? 같은 좀 순한 샴푸 추천좀 ㅠㅠ 1 17:06 30
1048904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17:05 18
1048903 잡담 다이소 붙이는 속눈썹 ㄱㅊ아? 3 17:05 96
1048902 잡담 클리오 크글틴 광고인데 맨아래는 무슨색일까 17:05 85
1048901 잡담 혹시 입술필러 하면 원래 이렇게 건조해져..? 17:04 35
1048900 잡담 듀얼테트라도 귀찮으면 알페이스 별로일까 2 17:03 65
1048899 후기 시세이도 팸셀 간단 발색 ◠‿◠ 5 17:00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