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쿠팡에서 샀던 뷰티템 간략 리뷰
11,137 22
2021.01.02 18:50
11,137 22
쿠팡....너무편해서 잘 샀는데 그에 비례하게 쌓이는 택배로 이제는 회사에서만 받는 쿠팡...^^
문득 구매목록 보니 꾸준템들 보여서 정리해봐써

일단 나는 22호 겨쿨이고
여드름 민감성에 지복합성피부임


https://img.theqoo.net/FxCeM

제일먼저 지성두피 머리똥내 구원템
내1픽임
ㅠㅠㅡ비싼게 흠이지만 안살수가없다
이거 바른날은 머리냄새가 절대안났기때문에
https://img.theqoo.net/krqhn

진짜 열심히 떨어지기전에 사재낌

https://img.theqoo.net/fJTAT

유명해서 샀으나 딱히 좋지도 나쁘지도않음
근데 피부 뒤집어질때가 가끔있어서
아직도 파악불가지만 세일할때 올영이나 11번가등 여러군데서 삼. 이제 슬슬 놓아줄때가된 템
https://img.theqoo.net/cCxkO

닦토하는 덬이라면 무조건 이거사라
용량꿀이고 물많이 먹어도 절대 안찢어짐
https://img.theqoo.net/stTsq

말해뭐해 펜슬아라는 클리오지
https://img.theqoo.net/uicoI

원덬이 눈썹기본템
https://img.theqoo.net/HACUx

https://img.theqoo.net/eJpnT


특히 릴바레 브로우카라가...
막 키스미처럼 드라마틱한 템은 아닌데 무난하고 싸서
계속쓰고있음

https://img.theqoo.net/NaMFH

에스쁘아 로지플랫
솔직히 명성보다는 쫌 읭?함 발색이 구렸음ㅠㅜ
https://img.theqoo.net/MVRYw

더스티 예쁘다 근데 펄이 심하게 메탈릭한데
펄이 취향이 아니라서 펄은 다른팔레트에서 씀
https://img.theqoo.net/EtWMv
모노아이즈 드라이로즈
생각보다 괜찮아서 자주썼음. 근데 펄잘깨짐. 펄발색력구려
https://img.theqoo.net/vbYkS

내 사랑 라벤더랜드ㅠㅠ 특히 제일왼쪽인가 똥파리펄이 대존엄
https://img.theqoo.net/DKQvE
있다면 버려야하는 템 최고로 구린발색력
https://img.theqoo.net/QuLzB

겨쿨인데 왜샀을까?
색도 티향기나고 이쁘지만 어울리지않아서 눈물
https://img.theqoo.net/OcWeF

겨쿨인데 왜샀을까?222
질감은 좋은데 좀 내기준 미끄덩한데 텁텁했음
근데 입술에 전혀 자극이없는건좋음
https://img.theqoo.net/EfeND
진심 로드샵의 승리다. 이정도면 가성비굿
https://img.theqoo.net/pvmFQ
에스쁘아 좋아...비실크진짜 발림성 인정해줘야됨
위에 에뛰드랑 비교하면 커버력은 더 낫지만 발림성은 더좋음
https://img.theqoo.net/tebSl
지복합성 원덬에게 고통스러운 아이템이었음
개인적으로 예쁘게 표현되지도않고 무너짐도...
https://img.theqoo.net/BboGG

촉촉하다못해 축축함. 악건성 언니에거 선물함
https://img.theqoo.net/GpMHY
개인적 비추...21c 23c 둘다써봤는데 여튼...
https://img.theqoo.net/rNHNZ
무난함 근데 옛날화장품처럼 향이 강함
https://img.theqoo.net/oyuZo
립브러쉬인데 이게 컨실러 브러쉬로 안성맞춤이거든요
덬들 사라사
https://img.theqoo.net/MwUTh
겨쿨이라면 사라사
https://img.theqoo.net/qgdnv
겨쿨인데 왜샀을까333
웜톤친구한테 선물함
https://img.theqoo.net/acDrY
오트그레인...22~23호인 원덬에게 그리 티나진 않음
그래서 박박씀
미샤 클래식 바이올린 섀도우로 눈썹그린다면 찰떡
https://img.theqoo.net/GzBKq
여드름 민감성 덬에도 무난하고 좋은 닦토템
https://img.theqoo.net/rueAT
롬앤은 말린메밀꽃도 그렇고 쿨톤을 잘못정의하는게 틀림없음....
어째 피그피그가 쿨톤이란말인가
저 여성청결제도 별로임
https://img.theqoo.net/nCehx
이상하게 피부올리면 안색이 진시황 무덤 병사가되었음
성분탓인지 입술도 찢어지게 아픈게 페리페라 에어리 라인의 악몽을 떠올리게함
https://img.theqoo.net/zEPQc
그 릴바레 틴트..
솔직히 팁이 개별로다. 싹 쓰레기통들어감
https://img.theqoo.net/XcJvd
내피부를 망친 주범
https://img.theqoo.net/CziKD
사랑해요 블베칩 겨쿨이라면 데일리로 좋아
https://img.theqoo.net/sdIed
삼각존 채워...존예니까
https://img.theqoo.net/aFpEZ
눈 부은날 쓴다...애굣살도 희미하게 쓰면 강조됨
https://img.theqoo.net/XZoUQ
생각보다 쓸일이 없.....눈썹 잘 못그리는 덬들은 수정용으로 괜찮을거같애
https://img.theqoo.net/nNlRB
바이테리를 만나기전에 나를 구원했던 노세범...
알싸한 와인버건디저거 색이 존예야...뛰드 와인파티 팔렛에 든 색상임
저 향수공병은 내가쓴 향수공병중 최고였음
소분하는것도 진짜 편리했어
https://img.theqoo.net/gmzUw
시빼테하나는 있어야지
https://img.theqoo.net/aNdvF
싸이닉 토너랑 순성토너랑 돌아가며쓰는데 순정도 좋아
리무버는 난 무조건 뛰드 시카 씀
눈하나도 안아프고 잘지워짐 눈시림진짜 1도없어
https://img.theqoo.net/lhHCw
뛰드살거없음 꼭 이거사주라
https://img.theqoo.net/uhDOY
https://img.theqoo.net/vNDzF
클렌징 오일을 찾는다면 이 두개중 추천
물로 유화시키기도 좋고 잘씻겨


쿠팡 구매내역을 보니 진짜 쫌쫌따리 소액결재를 열심히 했네...11번가나 시코르는 내역을 보기가무섭다...
20년도에 어쩌다 븉방을 들어와서 그때부터 11번가랑 시코르도 사재끼기 시작했거든...
댓글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06.21 18,8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2,659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6,467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6,143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39,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428 잡담 아이오페 비타민 40퍼 짜리 두개살까? 10:00 7
1048427 잡담 ㅇㅂㅌ 냉온수매트 써본 덬 있어? 09:58 5
1048426 잡담 드리미 에어스타일러 써본 덬있어? 09:55 7
1048425 잡담 슷핀 파우더 퍼프는 따로 안팔까 2 09:52 25
1048424 잡담 에스쁘아 말차비비 어떨까 1 09:43 76
1048423 잡담 내가 사려고 했던 게 뭐였을까?? 2 09:42 51
1048422 잡담 끼야 오랜만에 이벤트 신청했는데 바비 당첨이다 2 09:37 45
1048421 스퀘어 웨이크메이크 립 특가 4,900원 3 09:37 319
1048420 ★이벤트후기★ 💕코스알엑스 핑크 글로우 패드 사용 후기💕 09:34 27
1048419 잡담 파데보다 쿠션이 베이스 메이크업 난이도 낮지?? 내가 똥손인데 3 09:22 66
1048418 잡담 아침에 잠깐 출근할때 왔다갔다 하는걸로도 얼굴이 탈수있어?? 5 08:53 265
1048417 잡담 ㅇㅂㅌ? 염색 말고 머리에 할 수 있는 미용 뭐가 있을까 2 08:39 128
1048416 ★이벤트후기★ 여우별 액티브 입는 오버나이트 체험 후기 08:36 41
1048415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08:27 36
1048414 잡담 웨이크메이크, 컬러그램, 브링그린, 필리밀리 네이버 스토어 운영 종료하네 8 08:16 680
1048413 잡담 2026 있잘쓰 다짐 정권지르기 173일차 3 07:58 95
1048412 잡담 엄마 크림 사드릴까하는데 ap 반응 어떨까 7 07:48 246
1048411 잡담 럴 마몽드 클밤 리뉴얼되나보네 07:34 182
1048410 잡담 올영 영업전 시간에 오늘 드림 주문해도 2 07:24 160
1048409 잡담 리스키 팔레트 딱 하나 사고싶은데 뭐 살까? 2 07:16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