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중이랑 겹치는 포지션이없어서 출전기회 좀 받을거같은데 잘했으면 ㅠㅠ 3점 5개만 넣어줘..
잡담 이번에 샌안토니오 1라 2라로 뽑은 신인들 다 빅맨이거나 가드 자원이라 현중이 서머리그 많이 뛸수 있을듯?
22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현중이랑 겹치는 포지션이없어서 출전기회 좀 받을거같은데 잘했으면 ㅠㅠ 3점 5개만 넣어줘..